"4~9세 문해력 향상"…'키즈스콜레 리딩클럽' 내달 개설

기사등록 2025/01/27 07:01:00

리터러시 클래스 프로그램 출시

"육각형 문해력 인재로 성장시켜"

[서울=뉴시스] '키즈스콜레 리딩클럽' 2월 오픈 (사진=키즈스콜레 제공) 2025.01.2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키즈스콜레 리딩클럽' 2월 오픈 (사진=키즈스콜레 제공) 2025.01.21.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승주 기자 = 대교그룹의 유아동 독서 교육서비스 브랜드 키즈스콜레는 자사의 독서프로그램을 더 가깝고 편리하게, 더 많은 고객이 만날 수 있는 '키즈스콜레 리딩클럽'을 내달 개설한다고 27일 밝혔다.

전국에서 운영되는 키즈스콜레 리딩클럽은 키즈스콜레 1% 프리미엄 도서를 기반으로 체계적인 독서 관리 시스템을 도입한다. 또 문해력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리터러시 클래스' 프로그램을 출시한다.

리터러시 클래스는 4~9세 유아동 학습의 기초로 손꼽히는 문해력을 6가지 필수 영역(책 읽기, 수학, 코딩, 역사·고전, 사고력, 디지털)으로 학습하도록 풀어낸 프로그램이다.

특히 내달 출시되는 '책 읽기 문해력' 클래스는 단순 어휘 학습을 넘어 풍부한 발현적 문해를 경험하고 관습적 문해의 기초를 다지는 수업으로, 기초 문해력 6대 요소를 균형 있게 향상시킬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수학 문해력 클래스는 키즈스콜레 베스트셀러 '더 그림책 매쓰' 수학 그림책과 다양한 교구 놀이를 접목해 수학적 사고를 경험하고 문제 해결 능력을 향상시킨다.

키즈스콜레 관계자는 "아이들이 단순한 글자 중심의 문해력 이해를 넘어 더 나아가 '육각형 인재'로 도약하기 위한 독서 공간을 기획하고자 키즈스콜레 리딩클럽을 오픈하게 됐다"며 "기본적인 독서 습관은 물론 유아 문해력의 기초를 바로잡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4~9세 문해력 향상"…'키즈스콜레 리딩클럽' 내달 개설

기사등록 2025/01/27 07:01:0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