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에일리·승헌쓰·오상욱…'놀면뭐하니' 윈터송 프로젝트

기사등록 2025/01/18 05:17:00

[서울=뉴시스] MBC TV '놀면 뭐하니?'는 18일 오후 6시25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TV '놀면 뭐하니?' 제공) 2025.01.1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MBC TV '놀면 뭐하니?'는 18일 오후 6시25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TV '놀면 뭐하니?' 제공) 2025.01.17.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서다희 인턴 기자 = MBC TV '놀면 뭐하니?' 윈터송 발매 프로젝트에 역대급 라인업이 총출동한다.

18일 오후 6시25분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는 윈터송 리메이크 음원 발매 프로젝트가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 유재석, 하하,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미주는 겨울 노래를 함께 부를 '윈터송 메이트'들을 모았다.

가수 김조한, KCM, 존박, 에일리, 그룹 '엔믹스' 멤버 해원, 유튜버이자 그룹 '재쓰비' 멤버 승헌쓰, 그리고 배우 송건희와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까지 다채로운 목소리를 가진 이들이 윈터송 프로젝트에 함께한다.

유재석은 서로 친해지라면서 자리 배정에 들어가고, 그 와중에 비주얼을 맡은 히든 멤버 오상욱과 송건희가 등장하자 여심은 술렁인다.

유재석은 오상욱과 송건희의 공통점을 찾으며 "이경이가 키우고 있는 예능 동생들"이라 소개한다.

배우 박진주는 송건희가 뭘 해도 배꼽을 잡는 리액션을 해 웃음을 자아낸다.

시끌벅적한 인사를 나눈 뒤 본격적으로 함께 부를 겨울 노래 후보곡들을 감상한다.

감성을 촉촉이 적시는 발라드, 듣기만 해도 가슴이 벅차오르는 떼창곡 등이 흘러나오고 최애곡을 향한 민심이 요동친다.

그 와중에 즉석에서 마이크를 잡고 노래를 부르는 이들이 등장해 귀호강을 유발하는 하모니가 펼쳐진다.

제작진은 "14명이 선택한 윈터송은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예고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존박·에일리·승헌쓰·오상욱…'놀면뭐하니' 윈터송 프로젝트

기사등록 2025/01/18 05:17:0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