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호텔·리조트] "스키장 열고, 71% 할인까지" 설 황금연휴 맞이 나선 호텔업계

기사등록 2025/01/11 07:00:00

최종수정 2025/01/11 18:14:24

휘닉스 스노우파크, 전 시즌 슬로프 오픈

해비치 제주, '뉴 라이즈' 패키지 출시

파라다이스 호텔, 최대 71% 할인 행사

[서울=뉴시스] 휘닉스 스노우파크 스키 강습. (사진=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제공)
[서울=뉴시스] 휘닉스 스노우파크 스키 강습. (사진=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제공)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최대 9일까지 쉴 수 있는 설 황금연휴를 앞두고 호텔·리조트 업계가 손님맞이에 한창이다.

휘닉스파크는 스키장 전 슬로프를 열었고, 해비치 제주는 설 해돋이를 감상할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했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최대 71% 할인 행사를 연다.

수도권에서 한시간 반이면 즐기는 스키

휘닉스 스노우파크는 하프파이프를 제외한 24·25 시즌 전 슬로프를 오픈했다.

휘닉스 스노우파크는 우수한 설질, 수도권에서 차로 약 1시간 30분 거리의 접근성, 설산으로 유명한 태기산 자락 천혜의 자연환경에 설계된 다이내믹한 슬로프 등을 충족하고 있는 스키장이다.

휘닉스 스노우파크는 스키의 재미를 더 많이 알리고자 오는 2월까지 투숙객 스키 입문강습도 진행한다.

휘닉스 파크 투숙 만 10세 이상 60세 미만 고객 중 선착순 사전예약으로 진행되며, 그룹강습으로 약 2시간정도 운영된다.

오전과 오후 하루 2회 개설되며 참가금액은 1인 2만원이다. 강습에 필요한 장비도 휘닉스에서 무료 대여해 준다.

스키를 본격적으로 배워보고 싶다면 휘닉스 스노우스쿨이 적격이다. 스키나 스노보드를 처음 입문하는 초보자부터 상급자 과정, 개인 및 가족강습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특히 프리미엄 키즈강습은 레슨부터 리프트, 장비렌탈, 식사, 간식, 키즈케어 등이 모두 포함돼 인기가 높다. 레슨도 스키학교 전용 강습장에서 안전하게 진행된다.

호텔에서 편안하게 즐기는 새해 해돋이

해비치 리조트 객실 일출 전망.(사진=해비치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해비치 리조트 객실 일출 전망.(사진=해비치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새해를 맞아 호텔에서 해돋이를 감상할 수 있는 '뉴 라이즈(New Rise)' 패키지를 출시했다.

제주 남동쪽에 위치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전체 객실의 70%가 바다 전망을 자랑해 객실에서 여유롭게 바다 위로 떠오르는 해돋이를 감상할 수 있다.

객실 외에도 레스토랑이나 수영장, 산책로 등 호텔 곳곳에서 일출을 감상할 수 있어 해돋이 명소로 잘 알려져 있다.

'뉴 라이즈 패키지'는 호텔 옵션과 리조트 옵션이 있어, 여행 동반자나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리조트의 뉴 라이즈 패키지 옵션 1·2를 선택하면, 주니어 스위트 객실 1박과 함께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지닌 레스토랑 '이디'에서 차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웰컴티 세트'를 제공한다.

호텔의 뉴 라이즈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 1박을 비롯해 맥주·음료·스낵 등으로 구성된 미니바 1회 이용 혜택이 담긴 옵션 1과 조식 뷔페 성인 2인 및 소인 1인 이용이 포함된 옵션 2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뉴 라이즈 패키지는 오는 1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1박 기준 호텔이 19만7000원부터, 리조트가 26만2000원부터다.

특급호텔을 71% 할인가에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신년 맞이 '파라다이스 멤버스 데이’ 프로모션 진행.(사진=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신년 맞이 '파라다이스 멤버스 데이’ 프로모션 진행.(사진=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신년을 맞아 오는 13일부터 단 7일간 최대 71% 할인 혜택을 선사하는 '파라다이스 멤버스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번 프로모션은 객실 패키지 할인·각종 식음 및 부대시설 이용 혜택·마일리지 2배 적립까지 풍성한 특전을 제공한다.

투숙 일정은 오는 13일부터 4월 30일까지 일정 중 선택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새해맞이 휴식과 미식을 위한 패키지 2종을 최대 68% 할인가에 판매한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패키지는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과 사계절 온수풀 수영장 무제한 이용을 비롯해 스파 '씨메르',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사우나 이용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아트파라디소 패키지는 럭셔리한 스위트 객실에 머물며 한식 파인 다이닝 '새라새(SERASÉ)' 조식과 웰컴 드링크 등을 누릴 수 있는 특전을 담았다.

두 패키지 모두 호텔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조트 머니 3만원을 증정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최대 71% 할인된 파격적인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다양한 먹거리를 해운대 오션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주말&호텔·리조트] "스키장 열고, 71% 할인까지" 설 황금연휴 맞이 나선 호텔업계

기사등록 2025/01/11 07:00:00 최초수정 2025/01/11 18:14:24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