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개 주문시 최대 15% 할인
적립금 이벤트·수산물 할인 등
[서울=뉴시스]이승주 기자 = 공영홈쇼핑이 설 명절을 맞아 우리 중소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마음을 보내세요' 이벤트를 통해서 오는 24일까지 동일 상품을 여러 개 주문하면 할인받을 수 있다. 2개 구매 시 5%, 3개 혹은 4개 구매 시 10%, 5개 이상 구매 시 15%를 즉시 할인 받는다. 방송 상품을 모바일 앱이나 온라인 몰을 통해 구매하면 된다. 구매한 상품은 주문 시 각각 다른 주소지를 지정해 배송할 수 있다.
'2025 새해 적립이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며 적립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방송 상품을 두 번 이상 구매한 고객 중 결제액 15만원 이상 5000원부터 적립된다. 오는 13일부터 23일까지 모바일 앱의 '선물하기'를 통해 주문하면 1000원 추가 적립금도 지급된다.
명절을 앞두고 장바구니 물가 부담 완화를 위해 '수산대전'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공영홈쇼핑 온라인 몰과 모바일 앱을 통해 수산물 20% 할인 쿠폰을 발급하는 이벤트다. 쿠폰은 고객당 1장 제공되며,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굴비 등 제수용 수산물을 비롯해 전복, 오징어, 갈치 등 다양한 인기 수산물을 준비했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명절을 앞두고 우리 중소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의 소비 촉진을 위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공영홈쇼핑이 준비한 설맞이 상품과 함께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