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옥천 향수시네마 예매사이트 변경 안내 *재판매 및 DB 금지
[옥천=뉴시스] 연종영 기자 = 충북 옥천군은 작은영화관 '향수시네마'의 온라인 예매 사이트를 이달 11일부터 '무비애'(MOVIEE)로 변경한다고 6일 밝혔다.
현재 사용 중인 '디트릭스'는 이달 10일까지 운영한다.
향수시네마는 2018년 개관했다.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한다.
상영관은 2개(61석, 34석)로 구성돼있다.
◇옥천군보건소 "올해 통합건강증진 사업 심뇌혈관에 중점"
충북 옥천군보건소는 2025년 통합건강증진 사업의 중점을 심뇌혈관질환 예방관리에 둔다고 6일 밝혔다.
주민 573명(대면 240명, 모바일 333명)을 대상으로 시행한 ‘주민 건강요구도 조사’ 결과를 토대로 정했다.
설문 문항은 12개로 구성했고, 조사는 지난해 12월 9~20일 보건소·보건지소·보건진료소 방문객과 워크온 앱(옥천군보건소 커뮤니티 가입자 대상) 이용자를 대상으로 했다.
건강증진 사업이 가장 필요한 대상은 노인이었고 우선순위 사업은 심뇌혈관질환 예방관리, 신체활동, 음주폐해예방 순으로 조사됐다.
◇옥천군, 선후배 1대 1 대학진학 멘토링 추진
충북 옥천군은 4~5일 이틀간 옥천고와 청산고 1~2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대학진학 멘토링’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대학에 진학한 선배와 관내 고교에 재학 중인 후배에게 1대 1 멘토링을 진행해 대학 진학 과정에서 겪는 다양한 고민을 상담해주고 실질적인 조언도 주고받는 프로그램이다.
곽명영 옥천군 행복교육과장은 "지난해와 비교할 때 올해는 청산고 학생들의 참여율이 늘었고 열의도 많았다"고 말했다.

옥천군보건소 *재판매 및 DB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