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동연 양산시장 "일념통천의 자세로 시민과 나가겠다"[신년사]

기사등록 2024/12/31 11:26:01

[양산=뉴시스] 나동연 양산시장. (사진=뉴시스 DB).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양산=뉴시스] 나동연 양산시장. (사진=뉴시스 DB).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양산=뉴시스] 안지율 기자 = 나동연 경남 양산시장은 신년사에서 "2025년을 온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노력하면 그 뜻이 하늘로 통해 어떤 일이든 성취된다는 일념통천(一念通天)의 자세로 시민과 함께 꿈꾸고 시민과 함께 행동하며 오로지 시민을 위해 시민 중심의 시정을 펼쳐 나가겠다"고 31일 밝혔다.

나 시장은 최근 국가적 어려움과 정치적 혼란 속에서도 변함없이 시정에 협력해 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를 전했다.

그는 "지난해 예기치 못한 국가적 위기와 사회적 혼란을 겪었으나, 혼란 속에서도 희망을 품고 위기를 기회로 바꾸려는 강인한 시민 정신이 있었기에 흔들리지 않고 꾸준히 전진할 수 있었다"며 "크고 작은 어려움 속에서도 시민 여러분께서 보여주신 관심과 격려 덕분에 많은 정책을 추진하고 주요 현안 사업들을 하나하나 해결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또 "올해는 시에 있어 매우 중요한 시기라며, 시 승격 30주년을 기념하는 양산 방문의 해를 차질 없이 준비해야 하고 한 단계 더 도약하는 양산의 미래를 설계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나동연 시장은 "좋은 미래는 한순간에 오지 않는다"는 말이 있다며 "우리가 원하고 바라는 미래를 위해서는 하루, 한 달, 한 해를 어떻게 설계하고 만들어 가느냐에 달려 있다. 새해에는 시민을 위해 시민 중심의 시정을 펼쳐 나가겠으니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시고, 시정에 적극 참여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나동연 양산시장 "일념통천의 자세로 시민과 나가겠다"[신년사]

기사등록 2024/12/31 11:26:01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