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으로 도약"…코지마, '하이서울기업' 인증 명예졸업

기사등록 2024/12/30 08:47:38

서울시 유망 중소기업 대상 하이서울기업 인증 6년 연속 유지

지속적인 연구개발·차별화된 제품군 통해 중견기업으로 성장

[서울=뉴시스] 종합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는 서울시와 서울경제진흥원(SBA)이 공동 주관하는 우수 중소기업 인증 제도인 '하이서울기업'의 명예 졸업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코지마 제공) 2024.12.3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종합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는 서울시와 서울경제진흥원(SBA)이 공동 주관하는 우수 중소기업 인증 제도인 '하이서울기업'의 명예 졸업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코지마 제공) 2024.12.30.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종호 기자 = 종합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가 서울시와 서울경제진흥원(SBA)이 공동 주관하는 우수 중소기업 인증 제도인 '하이서울기업'의 명예 졸업 기업으로 선정됐다.

코지마는 서울시 중구 더 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24 하이서울기업 페스티벌'에서 이혜성 코지마 대표 및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명예 졸업 기업 인증패를 수여받았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로 20년째를 맞은 하이서울기업은 서울 소재 기업을 대상으로 ▲성장성 ▲수익성 ▲안전성 ▲생산성 ▲기술 및 품질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 중소 기업을 선정하는 인증 사업이다.

코지마는 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우수한 제품을 선보인 점을 높이 평가받아 지난 2018년 하이서울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이후 꾸준한 기업 성장과 기술 향상, 품질 유지를 통해 2023년 도입된 갱신 평가를 통과했으며, 올해는 중견기업으로 도약함에 따라 명예 졸업 기업으로 선정됐다. 코지마는 "기술 혁신과 차별화된 제품 라인업 강화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향상시킨 점이 주효하게 작용했다"고 설명했다

올 한해 코지마는 차별화된 제품 라인업을 대폭 강화해왔다. 실속형부터 프리미엄급 모델까지 총 6종의 안마의자를 비롯, 누워서 전신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스트레칭 매트, 3.5L의 대용량 에어펌프를 탑재한 종아리·허벅지 마사지기 등 소형 마사지기 제품군을 확대하면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신규 수요를 창출했다.

이 대표는 "코지마가 지난 6년간 하이서울기업 인증을 통해 성장 잠재력을 입증한 데 이어, 이번에 명예 졸업 기업으로 선정돼 매우 고무적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개발, 서비스 혁신에 매진하며 지속성장을 거듭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중견으로 도약"…코지마, '하이서울기업' 인증 명예졸업

기사등록 2024/12/30 08:47:38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