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한남4구역 '래미안 글로우힐즈 한남' 홍보관 오픈

기사등록 2024/12/24 16:07:23

모형도, 영상 관람 가능…한강 조망 배치도 준비

삼성물산 한남4 홍보관 모형. (사진=삼성물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삼성물산 한남4 홍보관 모형. (사진=삼성물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홍세희 기자 = 삼성물산이 24일 한남4구역 재개발 사업 홍보관을 열고 조합원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홍보에 나섰다.

삼성물산은 이날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서 홍보관을 열고 '래미안 글로우힐즈 한남'을 그대로 옮겨 놓은 180분의 1 축척 모형을 통해 한남4구역에 새롭게 탄생하는 최고급 주거 단지의 모습을 보여준다.

홍보관은 정비사업 최초로 특허를 출원한 원형 주동 'O타워'를 비롯해 X형, L형 등 혁신적인 단지 설계를 직접 볼 수 있는 모형도와 사업 제안 내용이 담긴 영상을 관람하는 영상존으로 구성된다. 특히, 조합원 100% 한강 조망이 가능한 배치도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삼성물산은 신축 예정인 전체 2360가구의 70%인 총 1652가구를 한강뷰로 제안했으며 조합원 1166명 모두가 한강 조망 프리미엄을 제공받을 예정이다.

삼성물산은 다양한 주거동 형태와 한강 방향으로 열린 배치 등 넓은 공간을 확보하기 위한 혁신적인 구조 계획과 시뮬레이션을 통해 한강 조망 극대화를 제안했다. 또 역대급으로 평가받는 사업 조건과 금융 조건 제안을 제안한 바 있다.

한편, 삼성물산은 기존 건물을 홍보관으로 단기 임대해 자원과 공간 낭비를 최소화하는 등 효율적인 홍보관 운영을 통해 관련 비용이 추후 조합원에게 전가될 가능성을 원천 차단하기 위해 노력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삼성물산, 한남4구역 '래미안 글로우힐즈 한남' 홍보관 오픈

기사등록 2024/12/24 16:07:23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