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로 깜짝 변신 근로복지공단 이사장…"꿈·희망 전달"

기사등록 2024/12/23 18:23:37

공동 직장 푸른들 어린이집 방문

[울산=뉴시스] 구미현 기자 = 박종길 근로복지공단 이사장(뒷줄 가운데)이 23일 울산 중구 푸른들 어린이집을 찾아 원아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근로복지공단 제공) 2024.12.2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뉴시스] 구미현 기자 = 박종길 근로복지공단 이사장(뒷줄 가운데)이 23일 울산 중구 푸른들 어린이집을 찾아 원아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근로복지공단 제공) 2024.12.23.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뉴시스] 구미현 기자 = 박종길 근로복지공단 이사장은 23일 성탄절을 맞이해 울산 중구에 위치한 공동 직장 푸른들 어린이집을 방문해 원아들에게 선물을 전달하고 어린이집 교직원들을 격려했다.

박 이사장은 산타로 깜짝 변신해 원아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직접 전달하며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2016년 10월 개원한 공동 직장 푸른들 어린이집은 만0세부터 만5세까지 104명의 원아들을 돌보고 있다.

직장어린이집은 사업주가 근로자를 위해 직접 설치 및 운영함으로써 근로자들의 육아문제를 해소하고 보육의 경제적 혜택과 일하는 여성의 경력단절 극복을 위해 운영되고 있다.

공동직장푸른들어린이집은 공단의 특수성을 고려해 연장보육반을 운영하고 있으며, 보육품질 향상을 위해 지역연계활동 및 창의융합 프로그램, ESD프로그램, 3차원 인성프로그램 등의 특화프로그램을 통해 질 높은 보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종길 이사장은 "근로자들의 육아문제에 대한 고민을 덜고 일과 가정에서 균형을 이루어 행복한 삶을 영위하고, 직원과 그 가족이 함께하는 가족 친화 직장 문화 확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산타'로 깜짝 변신 근로복지공단 이사장…"꿈·희망 전달"

기사등록 2024/12/23 18:23:37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