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수궁 수문장 테마 글루드 모델 전시
선물패키지·쿠폰 등 구매금액별 사은품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레고코리아가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 본점 7층에 '레고스토어 명동점'을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레고코리아는 레고그룹의 오프라인 브랜드 경험 강화의 일환으로 명동점을 기존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2층에서 본점 7층으로 이전했다. 매장은 쇼핑과 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리테일테인먼트(retailtainment)' 콘셉트를 적용했다. 기존의 체험 공간을 유지하고 이색 볼거리를 추가했다.
특히 가족과 외국인 관광객이 많은 지역적 특성을 반영해 덕수궁의 수문장을 테마로 한 레고 글루드 모델을 선보였다. 레고그룹 본사와 협업해 제작한 해당 모델은 높이만 약 1m38㎝에 이른다. 의복, 모자와 얹은 댕기, 활 등 수문장의 대표적인 요소를 레고 브릭으로 정교하게 재현했다.
레고코리아는 레고스토어 명동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22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 혜택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레고 산타 열쇠고리, 레고 리유저블 백, 덕수궁 배경의 레고스토어 명동 마그넷으로 구성된 선물 패키지를 증정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시 '레고스토어(40528)' 세트를, 30만원 이상 구매 시 레고스토어 모바일 쿠폰 2만원권을 중복 지급한다.
또 '인듀어런스호(10335)', '아이디어 식물원(21353)', '스타워즈 자바의 함선(75397)' 등 신제품을 포함한 인기 제품 8종 구매 시 레고스토어 모바일 쿠폰 혹은 사은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 '아이디어 던전 앤 드래곤: 레드 드래곤 이야기(21348)', '부티크 호텔(10297)', '재즈 클럽(10312)'을 최대 30% 할인하고 인기 단종 제품을 3일간 매일 한 세트씩 한정 수량 판매한다.
모든 사은품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된다. 자세한 사항은 레고스토어 명동점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