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TGA서 '카잔' 신규 트레일러와 함께 공개
예약 판매 개시…내년 1월17일 체험판 제공 예정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넥슨이 자회사 네오플에서 개발하는 신작 '퍼스트 버서커: 카잔'을 내년 3월28일 국내·글로벌 정식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넥슨은 12일(현지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 피콕 시에터에서 열린 게임 시상식 '더 게임 어워드(TGA) 2024'에서 카잔 신규 트레일러와 함께 출시 일정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한 트레일러는 다수의 글로벌 대작 영화를 제작한 AGBO 스튜디오의 루소 형제가 연출을 맡았다. 대장군 '카잔'이 블레이드 팬텀의 힘을 통해 각성하는 장면부터 원작 '던전앤파이터'에서 등장했던 용족 '바이퍼' 군단과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루소 형제 특유의 영화 같은 연출로 그려냈다.
넥슨은 내년 3월27일까지 스팀, 플레이스테이션5,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카잔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스탠다드 에디션은 실물 패키지 또는 디지털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몰락한 별의 방어구 세트' 아이템을 제공한다.
디럭스 에디션은 디지털 버전으로 출시된다. 구매 시 '영웅의 무기 세트', '영웅의 방어구 세트'와 더불어 디지털 아트북, 출시 전 카잔을 72시간 먼저 게임할 수 있는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 기회가 추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정식 출시 전 더 많은 게임 이용자가 카잔 게임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내년 1월17일부터 스팀, 플레이스테이션5, 엑스박스 시리지 X/S를 통해 체험판을 선보인다. 도입부를 탐험하는 과정에서 정교하고 깊이 있는 액션 공방을 경험할 수 있으며 유저들이 체험판에서 플레이한 내역은 정식 출시 시점에 이어서 즐길 수 있도록 저장 데이터가 연동된다.
윤명진 네오플 대표는 "글로벌 유저분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북미 최대 게임 시상식 TGA에서 네오플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싱글 패키지 '카잔' 공식 출시일을 알릴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유저분들께서 카잔만의 호쾌한 액션성과 매끄러운 조작 체계를 통해 액션의 정수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출시 직전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