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파리·로마 등 유럽 항공권 최대 10% 할인판매

기사등록 2024/12/06 09:45:13


[대구=뉴시스] 박준 기자 = 티웨이항공은 내년 1월1일까지 유럽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일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이번 유럽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은 파리, 로마, 바르셀로나, 프랑크푸르트 4개 노선을 대상으로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진행된다.

우선 유럽 파리, 로마, 바르셀로나, 프랑크푸르트 노선 예약 시 유럽여행을 입력하면 최대 10%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코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코드를 이용한 할인율은 노선별로 상이하다. 편도 항공권과 왕복 항공권 예매 시 모두 적용할 수 있다. 유럽 여행 출발지와 도착지를 다르게 선택하는 다구간 항공권 예약을 통해 유럽의 여러 나라와 도시를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다.

할인코드와 함께 결제 금액별 사용 가능한 5만원 및 10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내년 1월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을 이용한 탑승 가능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내년 10 25일까지다.

티웨이플러스 회원이라면 사전 좌석 지정 무료, 여정 변경 수수료 무료, 항공권/기내식 할인 쿠폰,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기회 등 장거리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회원 가입 시 신규 회원 10만 원 쿠폰팩부터 회원 전용 특가 항공권, 앱 시크릿 할인 쿠폰, 특가 항공권 실시간 알림 등을 받을 수 있다.

유럽 노선 탑승객을 위한 유럽 철도 7% 캐시백 이벤트도 이달 말까지 진행 중이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 링크를 통해 이탈리아 철도인 이딸로, 트랜이탈리아 및 독일철도 예약 시, 할인코드 'TWAY2024'를 입력하면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및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많은 고객이 더욱 합리적으로 유럽으로 떠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티웨이항공은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서비스, 안전 운항을 바탕으로 만족스러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티웨이항공, 파리·로마 등 유럽 항공권 최대 10% 할인판매

기사등록 2024/12/06 09:45:13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