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배요한 기자 = 노랑풍선은 삼성전자에서 선보인 구독형 가전 서비스 '삼성 AI 구독클럽'에 여행사 중 유일하게 제휴 파트너로 참여했다고 4일 밝혔다.
삼성전자 '삼성 AI 구독클럽'은 제품 구매 시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장기적 혜택을 제공하는 정기구독형 서비스다. 이 서비스 고객에게는 삼성 계열사는 물론 다양한 타 브랜드와의 협력을 통해 구독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삼성전자 '삼성 AI 구독클럽' 고객은 노랑풍선의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본 혜택에 대한 이용방법은 삼성전자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한 후, 배송이 완료되면 노랑풍선 제휴코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이후 노랑풍선 공식 웹페이지에서 해당 제휴코드를 입력하면 패키지 상품 구매 시 3%의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고객들이 여행 계획을 세우는 데 있어 경제적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삼성전자와의 협력을 통해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삼성전자의 혁신적인 구독 서비스와 노랑풍선의 독창적인 여행 상품의 만남이 고객들에게 새로운 만족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AI 구독클럽'에 대한 자세한 혜택 내용은 노랑풍선 홈페이지를 비롯한 삼성닷컴, 전국 300여개 삼성전자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