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동백전 앱'→'부산이즈굿 동백전' 개편

기사등록 2024/12/02 11:35:18

동백전 앱 명칭 변경하고 사용자 편의성 강화

부산행복 마일리지 시범사업 선착순 5만명 대상 실시

[부산=뉴시스] BNK부산은행은 2일 부산 동백전 앱(App) 명칭을 '부산이즈굿 동백전'으로 변경하고,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디자인을 개편한다고 밝혔다. (사진=부산은행 제공) 2024.12.0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뉴시스] BNK부산은행은 2일 부산 동백전 앱(App) 명칭을 '부산이즈굿 동백전'으로 변경하고,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디자인을 개편한다고 밝혔다. (사진=부산은행 제공) 2024.12.02.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뉴시스] 하경민 기자 = BNK부산은행이 동백전 운영대행사로서 기업 이윤의 사회 환원을 통한 상생과 나눔의 가치 실현을 위해 부산시의 '부산시민플랫폼' 고도화 사업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부산은행은 2일 부산 동백전 앱(App) 명칭을 '부산이즈굿 동백전'으로 변경하고,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디자인을 개편한다고 밝혔다.

이번 디자인 개편으로 앱 사용자들에게 더욱더 직관적이고 접근하기 쉬운 서비스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또 '부산이즈 굿 동백전' 모바일 앱에서 '부산행복 마일리지' 시범사업을 선착순 5만 명을 대상으로 내년 4월30일까지 실시한다. 부산행복 마일리지는 '부산시민이 함께 행복을 쌓아간다'라는 의미를 담은 포인트제도로, ▲시민 자원봉사 ▲걷기 ▲15분도시 시설 방문 등 활동을 통해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최소 5000에서 3만 포인트까지 동백전으로 전환해 사용하거나, 행복마일리지 할인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19세 이상 부산시민이면 부산행복 마일리지 시범사업에 선착순 참여를 신청할 수 있다.

기존 동백전 앱 사용자는 앱 업데이트 이후 이용이 가능하며, 신규 사용자는 앱 마켓에서 '부산이즈굿 동백전'을 검색해 설치하면 된다.

방성빈 부산은행장은 "부산시민플랫폼이 단순 행정서비스 통합에 그치지 않고 지역 경제와 공동체가 더욱 밀접하게 연결되는 종합 플랫폼으로서 시민들의 일상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며 "부산은행은 부산시와 협력해 지역민들의 금융편의성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부산시민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BNK부산은행, '동백전 앱'→'부산이즈굿 동백전' 개편

기사등록 2024/12/02 11:35:18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