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4번째 체험매장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경동나비엔은 진주시에 오프라인 체험 매장 '나비엔 하우스'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남양주북부점과 의정부서부점, 제주점에 이은 4번째 매장이다.
나비엔 하우스 진주점은 콘덴싱보일러와 환기청정기, 주방기기, 숙면매트, 월패드 등 경동나비엔과 경동원에서 생산하는 50여 개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전문 컨설턴트가 고객의 니즈에 맞춰 제품을 추천하고 현장 설치와 유지보수 서비스도 제공한다.
진주점은 ▲체험연출존 ▲제품전시존 ▲상담 및 업무존으로 구성됐다.
체험연출존에서는 욕실, 주방, 침실 등 실제 집처럼 꾸며진 공간에서 콘덴싱보일러, 환기청정기, 주방기기 등 각 제품들이 쾌적한 생활환경을 구현하는 과정을 느낄 수 있다.
제품전시존에서는 제품 외관과 스펙 등 제품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내년 초 나비엔 매직 출범을 앞두고 SK매직에서 영업권을 인수한 인덕션, 가스쿡탑 등의 주방기기도 만나볼 수 있다.
진주점 방문 고객이 제품을 더욱 쉽고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도슨트 투어'도 운영한다. 전문 컨설턴트가 각 제품들이 집의 어느 공간에 설치되고, 어떻게 작동하며, 어떤 가치를 제공하는지를 상세히 설명하는 방식이다.
경동나비엔은 진주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동의 제품과 기술력을 체험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나비엔 하우스를 확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생활을 쾌적하게 만드는 최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