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바다케이블카 '크리스마스 스페셜존’ 30일 오픈

기사등록 2024/11/28 14:39:41


[사천=뉴시스] 차용현 기자 = 경남 사천시의 대표 관광명소인 사천바다케이블카가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탑승객을 위한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한다.

28일 사천시시설관리공단에 따르면 사천바다케이블카는 대정비 휴장이 끝나는 오는 30일부터 내년 1월12일까지 사천바다케이블카 대방정류장 2층 로비에서 ‘크리스마스 스페셜존’을 선보인다.

이 스페셜존은 ‘숲속의 작은 오두막집’을 테마로 꾸며진다. 오색빛깔 트리와 불빛이 비치는 오두막집, 산타와 루돌프, 숲속 동물 친구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테마 전시물로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고객분들이 신나는 음악과 함께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를 더 즐길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캐럴이 나오는 오르골이 함께 설치된다.

아울러,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은 30일부터 12월31일까지 ‘설레는 크리스마스~ 푸짐한 산타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케이블카는 크리스마스 스페셜존 인증샷을 SNS에 올리는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백화점상품권(3만원)을 증정한다.

사천시시설관리공단 한재천 이사장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고객과 소통하며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보고 즐길 수 있는 행사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올 겨울 사천바다케이블카에 오셔서 따뜻하고 특별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사천바다케이블카 '크리스마스 스페셜존’ 30일 오픈

기사등록 2024/11/28 14:39:41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