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내달 6일까지 '베스트 울산시정' 묻는 온라인 투표

기사등록 2024/11/24 13:33:00


[울산=뉴시스] 박수지 기자 = 울산시는 '2024년 울산시정 베스트 5'를 선정하기 위해 온라인 투표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울산시는 한 해 주요성과를 시민들로부터 평가받고 그 결과를 정책 수립에 참고하고자 매년 연말 '울산시정 베스트 5'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투표대상은 경제, 문화, 도시, 복지 등 시정 전 분야에 걸친 15개 성과다.
 
올해 동안 이룬 주요성과 중 시민 생활과 울산 발전에 도움이 되었거나 앞으로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는 우수사업 3개를 선택해 투표하면 된다.

투표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울산시정에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기간은 25일부터 내달 6일까지다.

울산시 누리집(www.ulsan.go.kr) 설문 배너 또는 '시정소식-새소식-울산소식'란을 통해 참여하면 된다.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성별과 연령대, 성명, 연락처를 입력하면 투표 가능하다.
 
투표에 참여한 시민 중 100명을 추첨해 소정의 모바일 상품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울산시는 12월 중순 울산시 누리집을 통해 투표 결과를 발표한 뒤, 시상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올해 울산시는 꿈의 도시 울산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왔고, 시정 전 분야에서 다양한 성과를 거뒀다"면서 "설문조사에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울산시, 내달 6일까지 '베스트 울산시정' 묻는 온라인 투표

기사등록 2024/11/24 13:33:0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