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해♥세븐, 한숨 쉬고 휴대폰만…무슨 일?

기사등록 2024/11/19 00:00:00

[서울=뉴시스] 채널A 예능물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 20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2024.11.1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채널A 예능물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 20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2024.11.18.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배우 이다해·가수 세븐이 마카오에서 싸늘한 분위기를 풍긴다.

20일 오후 9시30분 방송되는 채널A 예능물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이다해와 세븐이 마카오 국제 영화제에 초청받아 처음으로 해외 동반 스케줄을 소화한다.

이날 두 사람은 아침 일찍부터 헤어 메이크업을 받는다. 그러던 중, 세븐은 화사한 노란색 드레스를 입은 이다해를 보더니, "오! 예쁘다"라며 연신 칭찬한다.

잠시 후, 두 사람은 화려한 레드카펫 룩으로 갈아입은 뒤, 팔짱을 낀 채 영화제에 입성한다. 부부의 모습에 '스튜디오 멘토군단'은 "와"라며 박수를 친다.

배우 김일우는 "예쁘다, 둘 다"라고 연신 부러워한다. 개그우먼 심진화도 "세상에나, 너무 멋있다!"라며 흐뭇하게 웃는다.

이어 두 사람은 시상자로 나란히 무대에 오른 뒤 유창한 중국어 실력을 과시하며 시상을 마쳤다.

그런데 이다해는 시상 후에도 계속 긴장한 표정으로 객석에 홀로 앉아 있어 의아함을 자아낸다. 알고 보니, 이날 세븐의 축하 공연이 예정돼 있어 이를 기다리고 있었던 것이었다.

이와 관련해 이다해는 "(세븐의) 콘서트나 이런 특별 공연을 한 번도 본 적이 없다. 처음으로 무대 바로 앞 1열에서 직관하게 되니까 너무 떨리더라"라고 밝힌다.

그러면서, "팬 분들한테 양보하느라 (세븐의 공연을) 못 봤는데, 이번엔 내 눈에 담아야지"라고 남편을 향한 애정을 드러낸다.

한편 다음 날 세븐, 이다해 부부는 180도 달라진 분위기를 풍긴다. 어디론가 이동하는 택시 안에서 세븐은 한숨을 푹푹 쉬고, 이다해는 휴대폰만 뚫어져라 쳐다본다.

이에 '멘토군단'은 "둘이 싸웠나?"라며 안절부절 못 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다해♥세븐, 한숨 쉬고 휴대폰만…무슨 일?

기사등록 2024/11/19 00:00:0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