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날로 완성된 저자극 밀착 면도
[서울=뉴시스]이승주 기자 =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도루코가 자사의 70년 면도기 기술이 집약된 프리미엄 면도기 라인 '슬릭'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슬릭은 '모션'과 '엣지' 2개 모델로 출시돼 얇은 면도날로 피부에 자극을 줄여주고 밀착 면도를 가능하게 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자사 SXD 대비 30% 얇아진 특허받은 날인 '슈퍼 씬 블레이드'를 탑재해 피부에 밀착, 깔끔한 절삭력으로 면도 횟수를 최소화했다. 또한 더 얇아진 면도날은 세척에도 용이해 2차 감염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 예방에 도움을 준다.
특허받은 '나노 크리스탈 하드 코팅'은 기존 자사 SXD 대비 코팅 강도가 60% 높아져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피부보호의 핵심인 '더블 레이어 윤활밴드 기술'이 기존 자사 SXD 대비 30% 더 향상된 윤활성능을 구현해 자극을 줄여줬다.
모션 모델의 경우, 상하좌우 3D 모션에 댐핑 기능이 추가된 4D 플렉스 모션 헤드로 입체적인 피부 곡면에 밀착감을 높여 손쉬운 면도를 가능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도루코만의 장인정신이 담긴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이 강점이다. 4D 모션과 지문을 형상화한 프리미엄 서클 패턴 버튼, 고급스러움과 내구성을 모두 잡은 매트 실버 다이캐스팅 핸들, 기술력을 향한 도루코의 장인정신을 엿볼 수 있는 핸들 하부 오브제가 장착돼 완전히 새로운 슬릭만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완성했다.
도루코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도루코의 70년 혁신 기술이 집약돼 저자극의 밀착면도가 가능한 기술이 적용된 개별 브랜드"라며 "남성 소비자 설문조사 결과, 주요 면도 고민인 면도 후 피부 손상 및 자극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제품을 개발해 출시했다"고 말했다.
이어 "MZ 세대를 중심으로 피부 관리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그루밍 트렌드세터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도루코는 슬릭 프리미엄 라인 면도기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2만원 이상 구매고객 1000명에게 네이버 포인트 5000원을 증정한다. 슬릭모션/엣지 온라인 대용량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 중 100자 이상 리뷰를 작성한 베스트 리뷰 1000명을 추첨해 N포인트 3000원을 증정하는 '베스트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