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호텔플렉스'로 2017년 11월22일 서울 용산역 앞 개관
5성급 그랜드 머큐어·노보텔 스위트·노보텔, 4성급 이비스 스타일 등
내년 2월28일까지 '투게더 패키지' 판매, 21~24일 '스탬프 투어' 개최
[서울=뉴시스]김정환 관광전문 기자 = 서울 용산구 청파로 서울드래곤시티가 '개관 7주년'을 맞이해 기념 객실 패키지 '투게더'(7OGETHER)를 출시하고,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개최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국내 최초 호텔플렉스(HOTEL-PLEX)'를 콘셉트로 2017년 11월22일 용산역 앞에 개관했다.
프랑스의 글로벌 호텔 체인 '아코르'(Accor)의 4개 호텔(그랜드 머큐어·노보텔 스위트·노보텔·이비스 스타일)로 구성한다. 2018년 '노보텔 용산'과 '이비스 스타일 용산'이 각각 '5성급'과 '4성급'을 받았다. 2021년 가족 호텔(레지던스)에도 별 등급이 부여되면서 '그랜드 머큐어 용산'과 '노보텔 스위트 용산'도 5성을 획득해 총 19성을 보유하게 됐다.
투게더 패키지는 서울드래곤시티 4개 호텔에서 내년 2월28일까지 각각 판매된다.
객실 1박, '드라코 텀블러' '음료 혜택 쿠폰' 증정, 선착순 70실 한정 'e-북 90일 이용권' 1매 제공, 피트니스 센터·실내 수영장 입장 등으로 구성한다.
드라코 텀블러는 개관 7주년을 기념해 자사 브랜드 캐릭터인 '드라코'(DRAKO)를 이용해 제작됐다.
21~24일 '스탬프 투어'를 개최한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서 서울드래곤시티 방문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팔로우, 셀프 스탬프 존 방문, 사진 촬영 등 7가지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완수한 고객에게 '베이비 드라코 키링' 또는 '리유저블 컵'(택1)을 증정한다. 3인을 추첨해 '노보텔 스위트 1박권' '푸드 익스체인지 2인 식사권' '딸기 스튜디오 2인 식사권'을 각각 나눠준다.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1등에게 '스카이킹덤' 33층 '내추럴 8 스파이 파티 룸'의 '세트 메뉴'를 제공한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당사는 2017년 개관 이후 트렌드와 고객 니즈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 매년 성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전 임직원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드래곤시티는 7주년 당일 '프라이빗 하이엔드 바' 콘셉트의 내추럴 8 스파이 파티 룸과 1층 '드라코 PB(Private Brand) 숍'을 오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