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산 날 위한 겨울 패키지 ②웨스틴 조선 서울

기사등록 2024/11/17 17:11:00

최종수정 2024/11/17 17:18:16

웨스틴 조선 서울 ‘타임리스 화이트 크리스마스 패키지’ 중 ‘본델스’의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2종 *재판매 및 DB 금지
웨스틴 조선 서울 ‘타임리스 화이트 크리스마스 패키지’ 중 ‘본델스’의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2종 *재판매 및 DB 금지


"연말이다!"고 외치는 순간 허전함이 엄습한다. 허무하게 일 년을 보낸 듯한 기분 탓이다.

그러나, '올해 내가 무엇을 성취했지?'라는 물음은 이맘때가 되면 별로 중요하지 않다. 인생은 '마라톤'이기 때문이다. 

얼마나 열심히 살아왔는지를 되돌아보자. 그런 다음, 당연히 그랬을 나 자신에게 '행복감'을 선물해 위로하고, "내년에 더 잘하자!"고 격려하면 된다.

서울과 제주의 5성급 호텔들이 내놓은 '겨울 패키지'가 그 행복감을 채워주기에 충분할 듯하다.   

[서울=뉴시스]김정환 관광전문 기자 = 서울 중구 소공로 웨스틴 조선 서울은 12월25일까지 '타임리스 화이트 크리스마스 패키지'(Timeless White Christmas PKG)를 내놓는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정말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혜택들이 세심하게 큐레이팅 됐다.

디럭스 룸 이상 객실 1박과 함께 네덜란드 '본델스'(Vondels)의 '럭셔리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2종을 담은 '기프트 박스' 선물, 피트니스 센터·실내 수영장 입장 등으로 구성한다.

주니어 스위트 투숙 시 1층 '조선델리'의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 중 하나인 '슈톨렌' 1박스도 준다. 슈톨렌은 독일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에 즐겨 먹는 전통 빵이다. 설탕에 절인 건포도, 건살구 등과 아몬드, 호두 등 견과류가 풍성하게 들어간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이상 상위 스위트 투숙 시 슈톨렌을 대신해 와인, 샴페인 그리고 델리 상품으로 구성한 '와인 햄퍼'가 제공된다.

햄퍼는 객실 타입에 따라 호텔 소믈리에가 엄선한 '크룩' '돔페리뇽'(이상 샴페인) '인시그니아'(미국산 레드 와인) 등 프리미엄 와인 1~3종과 '치즈 플래터', 조선델리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샤인머스캣 홀케이크'로 이뤄진다.

와인 햄퍼가 제공되는 상위 스위트 1박 상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판매된다.

객실 타입과 상관없이 선착순 50실에 LL층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 조식 2인 혜택을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열심히 산 날 위한 겨울 패키지 ②웨스틴 조선 서울

기사등록 2024/11/17 17:11:00 최초수정 2024/11/17 17:18:16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