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시설관리공단도 동참했다…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기사등록 2024/11/04 14:48:46

[울산=뉴시스] 최인식 울산 울주군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이 4일 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 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울주군시설관리공단 제공) 2024.11.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뉴시스] 최인식 울산 울주군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이 4일 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 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울주군시설관리공단 제공) 2024.11.04.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뉴시스]구미현 기자 = 울산 울주군시설관리공단은 4일 공단 본부 이사장실에서 '아이를 있는 그대로 존중, 긍정양육'이라는 주제로 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5월 가정의 달부터 보건복지부와 아동권리보장원 주관으로 아동학대 경각심을 고취하고 긍정적인 양육문화의 확산을 위해 진행하고 있다.

공단은 전주시설관리공단 이연상 이사장의 지명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후속 캠페인 참여자로 울산시북구시설관리공단 이관우 이사장을 지명했다.

최인식 이사장은 "아이들이 아동학대 없는 사회에서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인권 보호의 중요성을 확산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울주군시설관리공단도 동참했다…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기사등록 2024/11/04 14:48:46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