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복합기 및 프린터 할인 프로모션 진행
[서울=뉴시스]이승주 기자 =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한국후지필름BI)은 쇼핑 대목인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11번가 '그랜드십일절'에 파트너사로 참여해 A4 레이저 복합기·프린터 7종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속적인 고물가 상황 속에서 한국후지필름BI의 고성능 복합기와 프린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그랜드십일절은 국내 최대 규모의 커머스 포털 11번가가 매년 11월에 개최하는 행사로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며 지난해에는 약 700만 명의 소비자가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한국후지필름BI는 이번 행사에서 소형 복합기 및 프린터 스테디셀러인 '아페오스포트 C2410SD'와 '아페오스포트 프린트 3410SD' 2종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아페오스포트 C2410SD는 간편한 무선 연결 기능을 통해 장소 제약 없이 유연하게 배치할 수 있는 A4 컬러 복합기다. 프린트, 스캔, 팩스 기능을 지원하며 엽서, 종이 라벨, 봉투 등의 인쇄도 가능해 홈 프린팅용으로 적합하다.
A4 흑백 프린터 아페오스포트 프린트 3410SD는 책장이나 캐비닛 상부에도 배치할 수 있는 컴팩트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또한 기존 모델 대비 부피를 약 40% 줄여 다양한 환경에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A4 컬러 복합기 '아페오스 C325Z'도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이 외에도 A4 컬러 복합기 '아페오스 C325DWX', A4 컬러 프린터 '아페오스프린트 C325DW' 등 다양한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하토가이 준 한국후지필름BI 대표는 "사무실이나 홈오피스 등 다변화된 업무 환경 어디에나 활용 가능한 제품을 그랜드십일절의 화제성에 힘입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고 풍성한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을 선사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행복경험(CHX)을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