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변화시키는 IT 혁신 선도 기업 이미지 표출…고객에 필요한 미래 가치 창조
주요 계열사 사명도 아이티센 브랜드로 단일화…통일된 비전·목표 공유
[서울=뉴시스]송혜리 기자 = 아이티센이 과천 사옥 이전을 앞두고 신규 CI와 슬로건, 주요 계열사들의 변경된 사명을 1일 공개했다. 지난 2005년 아이티센 창립 이후 약 20여년만의 변화다.
새로운 CI와 슬로건 그리고 신규 사명에는 아이티센그룹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의지 뿐만 아니라 향후 그룹이 추구하는 지향점과 가치를 함께 담았다.
아이티센은 본사를 비롯해 주요 계열사들의 사명도 변경했다. 아이티센을 공통 브랜드로 자산화하고, 다양한 계열사들이 하나의 비전과 목표를 공유하며 고객들에게 통일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방안이다.
아이티센은 '아이티센 글로벌(ITCEN GLOBAL)'이 된다. 그룹 경영을 리딩하는 사실상의 지주사 역할을 맡으며, 국내에서 축적된 기술과 각종 자산을 활용해 해외 진출을 목표로 성장하겠다는 포부가 실려 있다.
이어 콤텍시스템은 아이티센 씨티에스(ITCEN CTS), 쌍용정보통신은 아이티센 엔텍(ITCEN ENTEC)으로 바뀌며 시큐센은 아이티센 피엔에스(ITCEN PNS), 굿센은 아이티센 코어(ITCEN CORE), 클로잇은 아이티센 클로잇(ITCEN CLOIT)으로 변경된다.
강진모 아이티센그룹 총괄회장은 "사옥 이전을 계기로 아이티센은 계열사 간 시너지를 통해 IT 기술 전문 기업으로서 더욱 큰 성장을 이뤄낼 수 있을 것"이라며 "이를 토대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글로벌 기업의 면모를 갖춰 나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