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다이닝브랜드그룹이 운영하는 치킨 프랜차이즈 bhc가 인기 메뉴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진행 중인 '10년 전 가격 그대로'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한 달 연장한다고 1일 밝혔다.
행사 기간 bhc 앱을 통해 '뿌링클'·'뿌링클 콤보'·'뿌링클 윙' 등 '뿌링클' 메뉴 7가지 중 한 가지 이상을 주문하면 4000원이 자동 할인 된다. '뿌링클'의 경우에는 10년 전 가격인 1만7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10년 전 가격 그대로' 이벤트는 당초 10월 한 달간 진행 예정이었다. 하지만 이벤트 기간 동안 자사 앱을 통한 뿌링클 판매량이 전월 대비 약 40배 증가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자 bhc는 기간 연장을 결정했다.
한편 bhc는 오는 3일 '뿌링클' 출시일을 기념해 당일 하루 동안 자사 앱을 통해 '뿌링클 10주년 세트'를 선택해 '뿌링클' 메뉴를 주문하면 신제품 '뿌링클 라이스' 또는 '맛초킹 라이스' 중 하나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재고 소진 시 케이준프라이로 대체 제공한다.
다만 자사 앱 이벤트는 e쿠폰 사용 및 타 쿠폰과 중복 할인 적용은 불가하며, 정오부터 오후 11시30분까지만 주문이 가능해 일부 매장의 경우 이용 시간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