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한기 대비 '배달용품 공구장터' 진행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겨울철 필요한 배달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배민커넥트 라이더들에게 제공하는 '배달용품 11월 공구장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달 한달 동안 진행하는 배달용품 공구장터는 라이더들이 평소 배달하면서 필요한 용품을 구매하는데 들어가는 고정비용을 줄이고 겨울철에 안전하게 운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이벤트다.
이번 공구장터는 우아한청년들이 현장 라이더의 수요를 조사·반영해 총 10개의 브랜드에서 총 70여 개의 배달용품을 준비했다.
특히 본격적인 겨울 시작 전, 방한화·핸들토시·방한복 등 용품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 안전운행을 돕는 효과가 있다.
공구장터 이벤트는 총 2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1차 판매기간에는 ▲방한화 ▲핸들토시 ▲바라클라바 ▲열선 자석충전판 등을 공동구매할 수 있다.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하는 2차에서는 ▲방한복 ▲김서리방지 필름 ▲열선조끼 ▲핫팩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우아한청년들은 준비한 물품이 전부 판매되면 배달용품 공구장터를 종료할 예정이다.
이번 공구장터에서는 라이더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국쓰리엠(3M)과 준비한 '룰렛 이벤트'는 라이더들이 매일 한 번씩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3M 겨울장갑·넥워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출석횟수에 따라 GS주유권, 네이버페이 포인트 등을 선물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하며, 이벤트에 참가한 라이더 총 1000명에게 커피쿠폰을 추첨·전달한다.
공구장터 이벤트는 배달의민족 라이더서비스 배민커넥트 앱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