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가야테마파크 국내·외 커플 왕궁 전통혼례식 '인기'

기사등록 2024/10/25 06:31:03

[김해=뉴시스]김해가야테마파크 야외 전통혼례식. 2024.10.25. (사진=가야테마파크 제공). photo@newsis.com
[김해=뉴시스]김해가야테마파크 야외 전통혼례식. 2024.10.25. (사진=가야테마파크 제공). [email protected]

[김해=뉴시스] 김상우 기자 = 김해가야테마파크 가야왕궁에서 진행되는 이색적인 야외 전통혼례식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지난 19일과 20일 한국, 일본 커플이 각각 가야왕궁에서 전통예법과 복식을 갖추고 가족·지인들의 축복을 받았다.

이날 하객들은 왕궁 뜰에서 야외 케이터링(상차림)과 전통음악, 공연 등을 즐기며 뜻깊은 추억을 남겼다.

김해가야테마파크 가야왕궁이 전통과 자연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공간으로 입소문이 나며 특별한 야외결혼식을 원하는 커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4월 새롭게 선보인 관광콘텐츠 `왕궁결혼식`에 국내외 커플들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가야왕궁은 고풍스러운 전통건물과 넓은 잔디밭, 주변 숲이 함께 어우러져 품격 있는 예식 공간을 제공한다.

후궁에 위치한 청사초롱과 연못은 웨딩촬영 장소는 물론 하객들의 여유로운 쉼터로 활용되고 있다.

가야테마파크 이준호 담당자는 “기존 예식문화에서 벗어나 이색적인 결혼식을 원하는 국내 국제커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김해가야테마파크 국내·외 커플 왕궁 전통혼례식 '인기'

기사등록 2024/10/25 06:31:03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