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비즈온 'ONE AI', 출시 4개월 만에 1000개 기업 계약

기사등록 2024/10/23 10:53:22

AI 기술과 비즈니스 솔루션 결합으로 업무 혁신

ERP, 그룹웨어부터 문서관리까지 AI 적용 사례 창출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더존비즈온은 자사 인공지능(AI) 솔루션 ‘ONE AI’가 출시 4개월 만에 1000여 개 기업과 도입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발표했다.

더존비즈온은 자사의 대표 제품인 옴니이솔(OmniEsol), 아마란스 10(Amaranth 10), 위하고(WEHAGO) 등 모든 제품에 ONE AI를 통합해 기업들이 AI 기술을 더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ONE AI는 단순한 AI 기술의 도입을 넘어 ERP(회계·세무·인사 등), 그룹웨어(이메일·메신저·전자결재 등), EDM(전자문서 생성·저장·관리 등) 등 주요 솔루션에 AI를 통합해 업무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효율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한다.

특히 더존비즈온이 자체 개발한 API(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브릿지 기술과 RAG(검색증강생성) 엔진은 할루시네이션(환각)의 최소화는 물론 보안 기술을 기반으로 안전하게 실시간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게 지원한다.

더존비즈온 관계자는 "모든 주요 제품에 ONE AI를 통합함으로써 기업들이 AI를 더욱 손쉽게 활용할 수 있게 됐고, 이를 통해 업무 효율성과 경쟁력이 대폭 강화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AI 기술을 더욱 고도화해 일반기업에 그치지 않고 의료, 공공, 법률 등 다양한 산업 분야로 확대 적용하면서 더욱 폭넓은 업무 혁신을 실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더존비즈온 'ONE AI', 출시 4개월 만에 1000개 기업 계약

기사등록 2024/10/23 10:53:22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