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애라 "차인표 첫인상 별로…결혼 전 무릎꿇어"

기사등록 2024/10/22 09:35:54

최종수정 2024/10/22 09:47:14

[서울=뉴시스] MBC TV 예능물 '라디오스타'가 오는 23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MBC TV '라디오스타' 제공) 2024.10.2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MBC TV 예능물 '라디오스타'가 오는 23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MBC TV '라디오스타' 제공) 2024.10.22.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배우 신애라가 공개입양부터 남편인 배우 차인표와의 프러포즈까지 자신에 대한 이야기를 모두 털어놓는다.

오는 23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MBC TV 토크 예능물 '라디오스타'는 '엄마네 토크 직송' 특집으로 꾸며진다. 신애라, 배우 윤유선, 오윤아, 미스코리아 출신 이혜원, 얼짱 출신 유튜버 유혜주가 출연한다.

신애라는 채널A 예능물 '요즘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를 통해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와 호흡을 맞추며 현실적인 육아 조언으로 연예계 대표 육아 전문가로 자리매김했다.

그는 함께 출연한 게스트들이 육아와 훈육 등에 대한 고민을 토로하자 '훈육'과 '화를 내는 것'은 다르다며 '연예계 오은영 박사'다운 면모를 보여 모두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함께 출연한 오윤아는 자신이 신애라에게 고민을 털어놓을 수밖에 없었던 사연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애라는 차인표와 MBC TV 드라마 '사랑을 그대 품 안에'(1994)로 연기 호흡을 맞춘 뒤 결혼에 골인, 29년째 결혼생활 중이다. 두 사람은 아들 하나와 딸 둘을 두고 있다.

신애라는 최근 베스트셀러가 된 자신의 책 이야기가 나오자 입양과 보육에 특별한 관심을 가져왔다고 밝힌다. 이어 오랜 시간 동안 복지원에서 봉사활동을 해 온 사실을 공개하며 딸 예은이와 예진이를 입양하게 된 얘기를 풀어낸다. 현재 각각 20세와 18세가 된 두 딸의 이야기를 전하며 신생아 시절 이들을 공개 입양하게 된 이유를 설명한다.

이어 신애라는 차인표가 출간한 책이 현재 '영국 옥스퍼드 대학교'의 한 학과에서 교재로 선정된 비하인드를 들려준다. 현재, 이 같은 사실이 화제가 되면서 국내에서도 차인표의 책이 역주행하고 있다고.

신애라는 이에 그치지 않고 남편 차인표와의 러브스토리도 공개한다. '사랑을 그대 품 안에'로 벼락스타가 된 차인표의 '박력'에 빠져들었지만, 사실 첫인상이 별로였다고. 이어 결혼 전 차인표가 무릎을 꿇은 사연을 소개한다.

한편 신애라와 55세 동갑내기 절친인 윤유선은 생일까지 비슷한 두 사람의 인연에 "환갑 잔치 같이해야지"라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른바 'K-엄마'로 불리는 그는 배우 문성현부터 김재중, 이종원, 우도환 등 내로라하는 스타들의 엄마 역을 맡아 절친인 신애라와는 조금 다른 연기의 길을 선택한 이유를 공개한다.

그런가 하면 윤유선은 과거 배우 정일우와 로맨스 연기를 펼친 사실을 밝혀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는다. 뿐만 아니라, 그 시절 최고의 아역 스타 윤유선의 풋풋했던 아역 시절 당시의 모습도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신애라 "차인표 첫인상 별로…결혼 전 무릎꿇어"

기사등록 2024/10/22 09:35:54 최초수정 2024/10/22 09:47:14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