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팬들 요청으로 제품 출시…편안함과 통기성 갖춰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크록스 펫 부츠(Pet Crocs Boots)'는 크록스가 브랜드의 가장 큰 연례 행사인 10월 '크록토버'를 기념해 선보이는 제품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서 수많은 요청을 받아 출시하게 됐다.
반려견과 함께하는 일상에 스타일을 더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크록스 펫 부츠'는 EVA 폼 소재로 편안함과 통기성을 모두 갖춘 반려견 전용 신발이다.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바크(BARK)'와의 협업으로 제작된 '크록스 펫 부츠'는 스몰(S)·미디엄(M)·라지(L) 세 가지 사이즈로 출시돼 반려견 사이즈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또 부츠 상단에 조절 가능한 스트랩이 있어 안정감 있게 보행할 수 있다.
'크록스 펫 부츠'는 오는 23일 크록스 팬들의 특별한 기념일인 '크록데이(Croc Day)'에 맞춰 전 세계적으로 출시된다.
반려견과 보호자가 함께 신을 수 있는 '글로우 인 더 다크 마블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와 세트로 매칭해 착용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그린 슬라임’과 ‘드래곤프루트’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어두운 곳에서 빛을 발하는 독특한 마블 패턴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프렌치 불독, 치와와, 골든 리트리버, 골든 두들 등 강아지 모양의 지비츠 참을 이용해 개성 있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어 반려견과의 특별한 유대감을 더욱 강조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