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의 OTT]코미디왕 이경규를 이겨라

기사등록 2024/10/19 06:03:00

[서울=뉴시스] 손정빈 기자 = 10월 3주차 넷플릭스·티빙 신작을 소개한다.

◇코미디 리벤지(넷플릭스)

나이·경력·출신 불문 오직 코미디로 실력을 겨루며 큰 화제를 모았던 넷플릭스 예능 '코미디 로얄'이 '코미디 리벤지'로 돌아왔다. '코미디 리벤지'는 '코미디 로얄' 우승팀 이경규 팀이 판을 깔고 K코미디 대표주자들이 각잡고 웃음 터뜨리는 코미디 경연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 우승한 이창호·조훈·엄지윤이 속한 이경규 팀은 우승 혜택으로 주어진 넷플릭스 단독쇼 대신 새로운 판을 벌렸다. 아쉽게 우승을 놓친 코미디언들을 비롯해 가장 ’한 K코미디 대표 주자들이 새로 합류해 업그레이드된 웃음을 선보인다. 박나래·김경욱·김용명·신기루 등 새롭게 도전장을 내민 코미디언부터 제대로 칼 갈고 설욕전에 나선 문세윤·이용진·황제성·이상준·곽범·이선민·이재율까지. 이경규가 차지한 왕좌를 빼앗고 코미디의 새로운 왕이 되고자 출사표를 던진 코미디언 18명의 활약과 6팀 6색 다채로운 웃음 전쟁이 펼쳐진다.

◇식스 킹스 슬램(티빙)

티빙이 18일 남자 프로 테니스 슈퍼스타 6인이 격돌하는 '식스 킹스 슬램' 4강전을 독점 생중계한다. '식스 킹스 슬램'은 사우디아라비아 국부 펀드가 주최하는 '2024 리야드 시즌' 일환으로 개최되는 테니스 이벤트 경기로, 3일 간 펼쳐진다. 노박 조코비치, 라파엘 나달, 카를로스 알카라스, 야닉 시너, 다닐 메드베데프, 홀거 루네 등 남자 테니스 정상급 선수들이 출전하며 우승 상금은 750만 달러다. 4강 첫 경기는 조코비치 대 시너다. 지난 호주오픈 준결승과 ATP 상하이마스터스 단식 결승에서 접전을 펼쳤던 만큼 세 번째 만남에서는 어떤 승부를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이어지는 두 번째 경기에서는 나달과 알카라스가 맞붙는다. 세계 1위 출신인 두 선수는 나달카라스로 불리며 테니스 팬 사이에서 드림팀으로 손꼽혀왔다. 은퇴를 앞둔 나달과 나달이 우상인 알카라스의 뜨거운 맞대결에 팬 이목이 집중된다.

◇기동전사 건담:복수의 레퀴엠(넷플릭스)

넷플릭스 시리즈 '기동전사 건담:복수의 레퀴엠'은 우주세기 0079년. '1년 전쟁'이 발발하고 11개월이 흐른 뒤 최고의 자쿠2 조종사 솔라리 대위가 지구 연방군의 치명적인 신형 병기인 모빌슈트 건담을 마주하는 이야기를 담는다. 우주 식민지 세력 지온 공국은 인류의 진화는 우주에서 이뤄져야 한다는 주장과 함께 지구 연방군으로부터 독립을 선언하고, 두 세력 간 전쟁이 발발한다. 지온 공국은 인간형 로봇 병기인 모빌 슈트를 앞세우지만, 지구 전체를 장악할 만한 힘이 부족해 전쟁은 교착 상태에 빠진다. 그리고 지구 연방은 지온 공국이 점령하고 있던 동유럽 기지 중 하나를 탈취하기 위해 강력한 새 모빌 슈트 하얀 악마를 내세워 전쟁의 판도를 뒤집으려 하고, 이에 맞서 지온 공국의 파일럿 솔라리 대위는 레드 울프 부대와 함께 기지 재탈환 작전에 나선다. 기존 건담 시리즈와 달리 3D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돼 사실적인 비주얼과 완성도 높은 연출을 선보인다.

◇링컨 차를 타는 변호사 시즌3(넷플릭스)

범죄 소설의 거장 마이클 코널리의 동명 베스트셀러가 원작인 넷플릭스 시리즈 '링컨 차를 타는 변호사'가 시즌3로 돌아온다. 인습에 얽매이지 않는 이상주의 변호사 미키 홀러는 자신의 분신 같은 링컨 차에서 형사 사법제도에 대처하며 사건을 해결해 나간다. 시즌3에서는 마이클 코널리의 소설 시리즈 중 다섯 번째 작품인 '배심원단'을 바탕으로 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미키 홀러의 전 의뢰인이자 친구였던 글로리아 데이스가 살해되고, 미키 홀러는 그와 관련된 사건을 맡으며 여러모로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된다. 지난 시즌에 이어 마누엘 가르시아룰포가 미키 홀러 역을 맡아 활약하며, 네브 캠벨, 베키 뉴턴, 앵거스 샘슨, 재즈 레이콜 등 이전 시즌의 주역들 또한 반가운 얼굴로 돌아온다.

◇오늘의 여자 주인공(넷플릭스)

넷플릭스 영화 '오늘의 여자 주인공'은 1970년대 LA에서 배우 지망생과 수년 간 살인을 저질러 온 연쇄살인범이 함께 TV쇼 '데이트 게임'에 출연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배우 지망생 셰릴 브래드쇼는 인기 프로그램 '데이트 게임'에 참가해 남성 참가자 3명 중 한 명과 데이트를 하게 된다. 셰릴은 가장 매력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로드니 알칼라에게 호감을 느껴 그를 선택한다. 하지만 알칼라에게는 끔찍한 비밀이 있었는데, 바로 수십 명의 여성을 살해한 살인자라는 것. 쇼 출연 당시에도 그의 범죄는 계속되고 있었지만, 셰릴은 그가 위험한 사람인지 전혀 알지 못한 채 데이트를 약속한다. 애나 켄드릭이 셰릴을 맡았으며, 대니얼 소바토가 연쇄살인범 알칼라응 맡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주말의 OTT]코미디왕 이경규를 이겨라

기사등록 2024/10/19 06:03:0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