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란·곽선영·이주빈·이세영, 조세호 신혼여행지 먼저 갔다

기사등록 2024/10/17 19:05:00

[서울=뉴시스] tvN 예능물 '텐트 밖은 유럽-로맨틱 이탈리아 편'이 17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사진=tvN '텐트 밖은 유럽-로맨틱 이탈리아 편' 제공) 2024.10.1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tvN 예능물 '텐트 밖은 유럽-로맨틱 이탈리아 편'이 17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사진=tvN '텐트 밖은 유럽-로맨틱 이탈리아 편' 제공) 2024.10.17.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혜원 인턴 기자 = 낭만과 모험이 공존하는 유럽 캠핑기의 서막이 올라간다 .

17일 오후 8시40분 첫 방송되는 tvN 예능물 '텐트 밖은 유럽-로맨틱 이탈리아 편'에서는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은 이탈리아의 보물 같은 곳으로 향해 본격 여정을 시작하는 배우 라미란, 곽선영, 이주빈, 이세영 텐밖즈 4인방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캠핑 초고수 라미란을 주축으로 완성된 텐밖즈 4인방의 첫 만남이 공개된다. 남프랑스 편에서 다식원 원장으로 활약했던 라미란은 "이번엔 간단한 음식을 먹겠다"라며 '(간)단식원' 오픈을 선언한다. 이도 잠시, 이탈리아가 식재료 천국이라는 이야기에 주춤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긴다.

라미란을 중심으로 첫 유럽 여행에서 소녀 감성의 반전 매력을 자랑하는 곽선영, 도회적 이미지와 달리 터프하고 털털한 매력의 상여자 이주빈, 역대급 준비성의 파워J(계획형) 막내이자 귀여운 허당 이세영이 뭉쳤다.

특히 텐밖즈 4인방이 향하는 이탈리아 남부는 새신랑 개그맨 조세호가 신혼 여행지로 선택한 곳이라고 전해진다. 그만큼 로맨틱한 장소들이 다수 숨겨진 곳으로, 결혼을 앞둔 조세호도 첫 방송을 향한 기대를 드러낸 것으로 알려졌다.

11박12일 여정의 첫 목적지는 중세의 자취가 남아 있는 이탈리아 남부 소도시 바리. 자정이 돼서 공항에 도착한 4인방은 30㎏의 배낭을 메고 거침없이 뜀박질을 시작하며 시작부터 순탄치 않은 여정을 예고한다. 이주빈은 복잡한 이탈리아의 골목에서 길을 찾기 위해 용감무쌍 돌격하는 모습으로 '돌격대장'에 등극한다. 그런가 하면 유럽이 처음이라 모든 게 신기한 곽선영은 "너무 낭만적이야"라며 가는 곳곳마다 탄성을 아끼지 않는다.

이탈리아 첫 캠핑장은 광활한 아드리아해를 품고 있어 바다 캠핑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무려 이틀에 걸쳐 첫 캠핑장에 입성한 4인방은 설레는 아드리아해 오션뷰 속에서 텐트 설치를 시작한다. 캠핑 고수로 현장을 진두지휘하는 라미란과 처음 텐트를 쳐보는 캠핑 새싹 곽선영, 망치가 없어 짱돌로 팩을 박는 이주빈, 열심히 언니들을 돕는 이세영까지 캠핑장에서도 각자의 캐릭터를 자랑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소셜미디어를 핫하게 달군 아드리아해의 진주 폴리냐노아마레의 경관이 펼쳐지며 눈 뗄 수 없는 대리 설렘을 선사한다. 유럽인들의 오래된 휴양지이지만 아직 한국인들에게는 잘 알려지지 않은 곳이다. 아찔한 절벽 위에 세워진 하얀 도시가 더없이 매력적이라고 전해진다.

유럽 수영이 꿈이었던 라미란은 외국인들 뿐인 낯선 이탈리아 바다에서 자유롭게 수영을 즐긴다. 이주빈 역시 절벽 다이빙의 성지에서 거침없이 다이빙에 도전하며 로망을 실현한다. 특히 남다른 인싸력을 자랑하는 멤버들 사이로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 출연 배우들이 등장한다. 현지에서만 즐길 수 있는 문어버거 먹방도 눈 뗄 수 없는 관전 포인트라고 제작진은 귀띔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라미란·곽선영·이주빈·이세영, 조세호 신혼여행지 먼저 갔다

기사등록 2024/10/17 19:05:0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