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함평군 "국향대전에서 전통혼례 체험하세요"

기사등록 2024/10/13 14:51:29

전통혼례복 체험 포토존 운영

[함평=뉴시스] 전남 함평군 국향대전의 장수부부 금혼식. (사진=함평군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함평=뉴시스] 전남 함평군 국향대전의 장수부부 금혼식. (사진=함평군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함평=뉴시스]맹대환 기자 = 전남 함평군은 2024 대한민국 국향대전에서 전통혼례 의상대여 체험부스를 운영해 축제장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고 13일 밝혔다.

함평군은 지난해 국향대전에서 장수부부 금혼식 행사로 관심을 모은 데 이어, 올해는 장수부부 전통혼례 의상대여를 통해 관광객의 향수를 자극한다.

아울러 참여 관광객에게 사진 인화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가족과 연인 등 소중한 이와의 추억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행사는 모든 관광객의 참여가 가능하며, 체험료는 2000원으로 수익금 전액은 유니세프에 기부할 예정이다.

함평군 관계자는 "부스에는 전통혼례복 체험 관광객을 위한 포토존도 마련한다"며 "축제장에서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많은 관광객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2024 대한민국 국향대전은 '함평국화의 겨울이야기'를 주제로 18일부터 11월3일까지 함평 엑스포공원과 함평읍 시가지 일원에서 개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전남 함평군 "국향대전에서 전통혼례 체험하세요"

기사등록 2024/10/13 14:51:29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