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혁수 LG이노텍 대표, 美 인재 채용 위해 현지 행사

기사등록 2024/10/13 09:33:56

[서울=뉴시스]Inno Connect에 참가한 LG이노텍 문혁수 대표. (사진=LG이노텍) 2024.10.1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Inno Connect에 참가한 LG이노텍 문혁수 대표. (사진=LG이노텍) 2024.10.13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다솜 기자 = LG이노텍은 문혁수 대표가 최근 김흥식 최고인사책임자(CHO), 노승원 최고기술책임자(CTO) 등과 함께 미국 샌프란시스코 하얏트 리젠시 호텔에서 인재 채용 행사인 '이노 커넥트'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CEO가 직접 참석한 이번 채용 행사는 글로벌 우수 인재를 적극 확보해 글로벌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래 사업 준비에 속도를 내겠다는 문 대표 경영 방침의 일환이다.

이날 행사에는 미국 매사추세츠공과대(MIT), 스탠포드대, 조지아공과대, 일리노이주립대, 퍼듀대 등 미국 주요 20여개 대학 박사 및 박사 경력 보유자 32명이 초청됐다. 참석 인재들의 연구분야는 AI(인공지능), 자율주행, XR(확장현실), 로보틱스 등으로 LG이노텍의 미래 성장 동력과 연관이 깊다.

문 대표와 경영진들은 이 행사에서 LG이노텍의 주요 사업 분야와 연구개발(R&D) 현황 및 추진 방향을 초청 인재들에게 공유했다. 이어 LG이노텍 연구원들이 직접 나서 광학∙자율주행∙AI 분야의 기술 트렌드와 개발 현황을 소개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문 대표는 특히 경영진들과 함께 'C레벨과의 대화' 세션을 열고 회사 전략, 기술 로드맵, 전문가 육성 정책 등 인재들이 궁금해하는 주제들을 직접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초청 인재들은 LG이노텍의 광학, 자율주행, 로봇 분야의 차별화 기술력과 미래 준비 현황, AI·디지털 트윈 도입 등에 대한 질문을 하며 관심을 보였다.

문 대표는 "LG이노텍은 우수 인재들이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체계적인 로드맵과 폭넓은 연구분야를 보유하고 있으며, 여러분이 꿈꾸는 미래를 세계 최고의 고객들과 함께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문혁수 LG이노텍 대표, 美 인재 채용 위해 현지 행사

기사등록 2024/10/13 09:33:56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