伊럭셔리 브랜드, 로레나 안토니아찌 니트 출시
피레티, 최고급 캐시미어 활용한 골프웨어 선봬
"1만원 이하 니트 만나요" 이마트 패션PB 신제품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밤낮으로 공기가 쌀쌀해지자 패션업계가 가을·겨울 '필수템'인 니트를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고급 캐시미어 소재부터 9800원의 저가 니트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선보이며 일상에서 뿐만 아니라 골프웨어로까지 만나볼 수 있다.
로레나 안토니아찌, 부드러움 살린 '캐시미어 니트 컬렉션' 공개
이번 컬렉션은 프리미엄 소재인 캐시미어만을 사용해 소재 특유의 부드러운 텍스처와 우수한 착용감, 보온성을 자랑한다.
최근 떠오르는 가을 트렌드로 차분하고 절제된 스타일을 뜻하는 '드뮤어(Demure)' 트렌드에도 부합하는 아이템이다.
이번 제품은 카라 집업 니트 베스트부터 모크넥, 브이넥 등 다양한 네크라인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또한 가을 시즌 컬러감을 담아낸 ▲카멜 ▲베이지 ▲라이트 블루와 포인트 컬러로 활용하기 좋은 ▲옐로 ▲그린 ▲핫핑크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됐다.
니트 컬렉션은 현대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롯데백화점 광주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명품 캐시미어로 제작된 골프웨어" 피레티, 24FW 니트 컬렉션 선봬
하이엔드 골프웨어 브랜드 피레티(PIRETTI)가 최고급 캐시미어를 활용한 2024년 가을·겨울(FW) 시즌 니트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스코틀랜드의 토드앤던컨(Todd & Duncan) 캐시미어를 비롯한 최상급 소재로 제작된 스웨터·아우터·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됐다.
제작 후 청정수로 가공·염색한 스코틀랜드산 캐시미어를 사용해 부드러움과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며, 선명한 컬러가 오랫동안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제품 중 하나인 '사보나 캐시미어 하이넥 스웨터'는 스코틀랜드 프리미엄 캐시미어 100%로 제작된 제품이다.
터틀넥과 소매 밑단에 칼라 배색을 더한 디자인으로, 필드에서는 물론 일상에서도 고급스럽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엘리트 하이넥 스웨터'는 캐시미어 혼방 소재와 방풍 안감을 적용했으며 피레티의 로고 자수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다.
이마트 패션PB 데이즈, 역대 최저가 9800원 니트 출시
이마트의 패션 PB(자체 브랜드)인 '데이즈'가 여성의류 'The(더) 부드러운 니트'를 출시했다.
판매가는 9800원으로 데이즈가 그간 선보였던 여성 니트 중 최저가다.
The(더) 부드러운 니트는 특수 가공된 아크릴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목 디자인은 총 3가지로 목 부분이 둥글게 파인 라운드 넥 8개 색상, 목을 반쯤 덮는 하이 넥 8개 색상, 목을 완전히 덮는 터틀넥 6개 색상으로 구성됐다.
한편, 데이즈는 가을·겨울 주요 품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발열 내의 '히트필 런닝·상의·하의’ 품목은 2매 이상 구매 시 30% 할인한다.
또한 오는 24일까지는 '데이즈 가을·겨울 아동의류'를 행사카드 결제 시 30% 할인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