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림원소프트랩, 인텔릭스에 차세대 ERP 공급…방산 분야서 성과

기사등록 2024/10/10 09:01:40

최종수정 2024/10/10 12:08:16

인텔릭스 성장세에 따른 업무 효율화 및 경영관리 최적화가 목표

다수 방산 기업에 ERP 솔루션 공급…K-방산 분야에서 독보적 입지

영림원소프트랩 CI(사진=영림원소프트랩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영림원소프트랩 CI(사진=영림원소프트랩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혜리 기자 = 영림원소프트랩은 인텔릭스에 차세대 전사적자원관리(ERP)를 공급한다고 10일 밝혔다.

2009년에 설립된 인텔릭스는 방산 및 산업 분야에 응용되는 컴퓨터 시스템 분야의 강소 기업이다. 축적된 기술력과 레퍼런스를 바탕으로 국내 선도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통해 방산·산업용 하드웨어 플랫폼을 개발해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영림원소프트랩은 인텔릭스의 성장 흐름에 발맞춰 한층 강화된 경영목표 달성과 사업구조 확장을 실현하기 위해 전사 시스템을 통합하고 업무 프로세스 효율화에 나선다.

이 회사 측은 방산 기업을 대상으로 한 ERP 공급 레퍼런스를 다수 보유하고 있어, 산업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맞춤형 차세대 ERP 프로젝트를 수행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프로젝트의 중점 과제는 ▲업무 및 IT 프로세스 표준화 ▲수작업의 시스템화를 통한 효율성 증대 ▲결산 및 원가 체계 구축 ▲신속, 정확한 경영정보 제공이다.

영림원소프트랩은 프로젝트에서 불필요한 프로세스를 배제하고 선택과 집중을 통해 ERP의 조기 운영과 시스템 안정화를 도모할 계획이다. 또 인텔릭스의 업무 프로세스를 표준화, 최적화함으로써 통찰력 있는 경영정보에 기반한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등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박윤경 영림원소프트랩 부사장은 "RFHIC, 쎄트렉아이, 삼양컴텍에 이어 인텔릭스에도 ERP 솔루션을 공급하게 되면서 K-방산 분야에서 영림원의 독보적 입지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산업별 특화 ERP 모델을 개발 및 제품화해 고객기업의 비즈니스 경쟁력을 뒷받침하겠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영림원소프트랩, 인텔릭스에 차세대 ERP 공급…방산 분야서 성과

기사등록 2024/10/10 09:01:40 최초수정 2024/10/10 12:08:16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