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3일까지 열려
[서울=뉴시스]황재희 기자 = 바이오제약기업 메디톡스의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NEURADERM)이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한다.
메디톡스는 뉴라덤이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컬리뷰티페스타 2024’에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
컬리뷰티페스타 2024는 리테일 테크기업 ‘컬리’가 선정한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첫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 이노베이션관에서 진행된다.
럭셔리 브랜드를 포함해 90여개 국내외 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며, 메디톡스는 뉴라덤 전 제품을 전시하고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소비자들이 참여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처음으로 선보이는 ‘뉴라덤 더마 크림’과 누적 40만개 이상 판매되고 있는 프리미엄 라인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을 홍보할 예정이다.
뉴라덤은 보툴리눔 톡신 제제와 필러 연구를 통해 피부과학과 신경과학을 20년 이상 연구해온 메디톡스가 독자적인 연구개발(R&D)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주요 홈쇼핑, 백화점, 면세점에 이어 마켓컬리 등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 입점됐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메디톡스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뉴로더마 코스메틱 뉴라덤을 대규모로 선보이는 자리”라며 “뉴라덤이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과 계속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