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풀무원은 지난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대한민국 육군협회 주최로 열린 'KADEX 2024(대한민국 국제방위산업전시회)'에 참가했다고 7일 밝혔다.
‘KADEX 2024’는 대한민국 육군협회가 주최한 역대 최대 규모 지상군 방산 전시회로, 최첨단 무기 등을 비롯한 다양한 전시가 이뤄졌으며, 15개국 365개 사가 참여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풀무원은 '전력지원체계 존(Zone)'에서 군 급식을 주제로 7개 계열사(풀무원식품·풀무원푸드머스·풀무원다논·풀무원건강생활·풀무원녹즙·풀무원샘물·풀무원푸드앤컬처)가 함께 홍보 부스를 운영하며 풀무원의 군 급식 서비스 역량을 알렸다.
홍보 부스는 ▲풀무원 제품 전시를 직접 보고 제품 시식까지 가능한 '부식창고'·'병영식당' 부스 ▲고객 체험이 가능한 '사격장'·'행정반'·'일급기밀구역(Top secret zone)' 등의 이벤트 존 ▲기업과 군 급식사업을 소개하는 'ROKA 풀무원 맛집 상륙작전' 존으로 구성됐다.
'부식창고'에서는 군 급식에 적합한 풀무원 제품과 풀무원 제품으로 구성한 급식 형태의 전시물을 공개했다.
풀무원은 '병영식당'에서 직접 시식 메뉴 조리를 시연하고, 관람객들에게 시식 메뉴를 제공했다.
'사격장'·'행정반'·'일급기밀구역' 등 이벤트 구역에서는 다채로운 고객 체험 이벤트를 진행했다.
'ROKA 풀무원 맛집 상륙작전' 존에서는 풀무원푸드앤컬처 기업 소개와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위탁 급식을 맡고 있는 군부대를 소개하는 콘텐츠를 선보였다.
기업 소개 및 위탁 급식 운영 중인 사업장의 모습과 위탁 급식을 진행했던 군부대 히스토리를 벽에 게시해 관람객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