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 밥솥 컬러 라인업 5종으로 확대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쿠첸은 쌀 품종과 잡곡 종류에 따라 맞춤형 밥맛 알고리즘을 제공하는 브레인 밥솥의 크림 옐로우 컬러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달 3인용 밥솥 ‘브레인 미니’ 밀크 셰이크 화이트, 크림 옐로우 컬러를 선보인 쿠첸은 높은 소비자 반응에 6인용, 10인용 밥솥에도 크림 옐로우 색상을 적용했다.
이에 브레인 밥솥 컬러 라인업은 화이트, 베이지, 퓨어화이트, 블라썸화이트, 크림 옐로우 등 총 5종으로 확대됐다.
브레인 밥솥은 조약돌을 모티브로 한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덕분에 국내 밥솥 제조기업 최초로 2024 IDEA 디자인 어워드, iF 디자인 어워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등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모두 받는 그랜드 슬램을 달성했다.
쿠첸은 브레인 밥솥 신규 컬러 론칭 기념으로 오는 6일까지 쿠첸몰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기획전에서 브레인 밥솥 크림 옐로우 컬러 구매 고객에게 ‘121 건강잡곡’ 슬림잡곡(1㎏)을 무료 증정한다
쿠첸 관계자는 "'가전테리어'에 대한 높은 관심과 점점 다양해지는 소비자 취향을 맞추기 위해 기능은 물론 디자인 경쟁력이 뛰어난 라인업 중심으로 컬러 다각화에 나서고 있다"며 "앞으로도 공간을 더욱 세련되게 만드는 가전 디자인을 선보이고 소비자가 폭 넓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옵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