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정 청소년 창작센터, 시범 운영…"청소년 활동 지원"

기사등록 2024/10/02 13:13:13

[울산=뉴시스] 울산시 북구 이화정 청소년 창작센터. (사진=뉴시스 DB).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뉴시스] 울산시 북구 이화정 청소년 창작센터. (사진=뉴시스 DB).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뉴시스] 박수지 기자 = 울산시 북구는 2일 이화정 청소년 창작센터가 시범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화정 청소년 창작센터는 북구 이화1길1에 위치하고 있다. 부지면적 2381㎡, 연면적 978.75㎡의 지상 2층 규모로 조성됐다.

청소년의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놀이활동존(게임존, 보드게임존, 영화감상실), 요리실습실, 노래방, 밴드실, 실내집회장 등을 갖추고 있다.

북구는 지난 2014년 연암동 북구청소년문화의집 개관 이후 10년만에 청소년시설을 신규로 조성했다.

이화정 청소년 창작센터는 북구청소년문화의집과 다소 거리가 있는 농소2동 지역 청소년들에게 소통의 공간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게 될 예정이다.

매주 화요일부터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일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월요일과 공휴일은 쉰다.

이화정 청소년 창작센터는 마이코즈가 운영을 맡아 관리한다.

운영 및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나 전화로 하면 된다.

북구 관계자는 "이화정 청소년 창작센터는 지역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찾고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며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이화정 청소년 창작센터, 시범 운영…"청소년 활동 지원"

기사등록 2024/10/02 13:13:13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