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전용 서비스 4년 이상 고객 선발
행복 향상 위한 메이크업 등 특강 진행
[서울=뉴시스]최은수 기자 = SK브로드밴드는 B tv 시니어 우수고객 20명을 초청해 ‘시니어는 소중해’(시소)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시소’ 행사는 지난 20일 오후 서울 중구 패스트파이브에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시작한 시니어 행복증진 프로그램의 연장선으로 개최됐다. 참석자는 B tv 시니어 전용관 ‘해피시니어’에서 제공하는 월정액 서비스 ‘OCEAN(오션) 시니어’를 4년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했다.
이날 행사는 우수고객에 대한 감사의 표현과 함께 가래떡, 한과, 식혜 등 시니어 맞춤형 음식을 제공했다. 아울러 ▲기분 전환을 위한 퍼스널컬러 메이크업과 패션 변화 체험 ▲전문가 사진 촬영 ▲이름을 활용한 나만의 꽃 토퍼 만들기 ▲‘시니어의 행복한 삶’을 주제로 한 특강 ▲스마트 기기 활용법 안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했다.
특히 시니어들이 쉽게 겪을 수 있는 심리적 고독과 외로움 극복, 행복 향상 등 삶의 활력 회복에 도움을 주는 유익한 프로그램들로 행사를 구성했다.
SK브로드밴드는 이날 처음 진행한 ‘시소’ 행사를 앞으로도 정기적인 행사로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강희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마케팅 담당은 “이번 행사를 통해 B tv를 즐겨 시청하는 시니어 고객들이 행복한 시간을 가졌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앞으로도 B tv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것은 물론, AI(인공지능) 시대에 걸맞는 참신하고 혁신적인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