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다이어트 보조제 등 관리 상품 기획전
11번가, 운동기구·운동복 등 최대 반값 판매
G마켓·옥션, 22일까지 가을 인테리어 할인전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추석 연휴 섭취한 고칼로리 명절음식으로 인해 급격히 늘어난 체중을 걱정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런 수요를 겨냥해 쿠팡과 11번가는 이번 주말 식단 관리 상품과 운동복, 운동기구 등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들에 대한 기획전을 연다.
G마켓은 가을철 인테리어 수요를 겨냥해 오는 22일까지 가구·침구 등 리빙 상품 할인전을 진행한다.
쿠팡, 다이어트 보조제·프로틴 음료 등 '식단 관리'기획전
최근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고객이 자주 찾는 다이어트 보조제, 프로틴 파우더·음료 등 다양한 상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대표 상품으로는 ▲완전두유 국산콩 검은콩 무가당(190㎖ 16개)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시리얼 다크초코볼 450g ▲마이노멀 알룰로스 485g ▲데니그리스 유기농 사과식초 허니 500㎖ ▲스마일렌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89.6g 등이 있다.
또 오는 22일까지는 와우회원 장바구니 물가안정을 위해 단 4일간 최대 50% 할인 혜택을 담은 'WOW 할인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전은 다양한 테마관 형태로 ▲로켓프레시(신선식품) ▲가공식품 ▲생활용품 ▲주방용품 등 총 1만여개에 이르는 상품들을 파격 특가에 내놓는다.
11번가, 운동기구·운동복 등 최대 50% 할인
11번가는 오는 29일까지 '급찐급빠'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운동기구 ▲요가·필라테스 용품 ▲운동복 등을 최대 50% 즉시할인가로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는 헬스용품 전문 브랜드 '이고진'의 스텝퍼·런닝머신·요가매트를 비롯해 접이식 헬스 사이클 '숀리 엑스바이크',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의 요가복과 레깅스 등이 있다.
단백질보충제·손목 및 무릎보호대·폼롤러·마사지링 등 운동 보조제품도 할인 판매한다.
G마켓·옥션, 가을 인테리어 연합 할인전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2일까지 가을 인테리어 연합전 '리빙 페어'를 진행한다.
가구·DIY·침구·조명·인테리어 등 가을 시즌 수요가 증가하는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특히 가구·침구·인테리어 카테고리에 대해선 1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5%, 10% 중복 할인쿠폰을 각각 ID당 하루 5회씩 지급한다.
침구·커튼 카테고리도 5%와 10% 중복 할인쿠폰을 각각 ID당 하루 10회씩 발급받을 수 있다. 모든 쿠폰은 발급 당일 사용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