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소식]S-OIL 생산직 신입사원 목도해변 정화활동 등

기사등록 2024/09/04 16:35:55

[울산=뉴시스] S-OIL은 4일 2024년 하반기 생산직 신입사원 107명이 참석한 가운데 울산 울주군 목도해변과 태화강 국가정원에서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사진=  S-OIL 제공) 2024.09.04.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뉴시스] S-OIL은 4일 2024년 하반기 생산직 신입사원 107명이 참석한 가운데 울산 울주군 목도해변과 태화강 국가정원에서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사진=  S-OIL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뉴시스] 유재형 기자 = S-OIL은 4일 올해 하반기 생산직 신입사원 107명이 참석한 가운데 울산 울주군 목도해변과 태화강 국가정원에서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오전에는 S-OIL이 울산 최초로 '반려해변'으로 입양한 울주군 온산읍 목도 주변 해변에서 ‘반려해변 가꾸기 캠페인’을 펼쳤다.

울산시자원봉사센터의 지원 아래 해안가의 폐플라스틱, 폐그물, 버려진 낚시용품 등 해안가 쓰레기 수거활동 및 낚시꾼들을 대상으로 쓰레기 되가져가기 캠페인을 했다.

오후에는 자원봉사자의 자세 등에 대한 자원봉사 기본교육을 하고, 태화강 국가정원으로 이동해 울산시자원봉센터에서 모집한 대학생 봉사단과 함께 생활쓰레기를 줍는 플로깅 활동을 했다.

S-OIL은 올해 상반기에 생산직 신입사원 103명을 채용한 데 이어 하반기에도 107명을 채용했다.

입사 시부터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회사의 핵심가치인 나눔(Sharing)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와 우리의 이웃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있다.

울주보건소, 3개 학교 구강보건실 리모델링

울산 울주군보건소(소장 유점숙)는 지역 학교 3개교의 구강보건실 리모델링을 완공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범서초, 온남초, 중남초의 노후화 된 구강보건실 환경을 개선하고, 구강보건사업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해당 학교는 보건소에 근무하는 치과의사, 치과위생사가 주 1~2회 방문해 구강건강 검진, 불소바니쉬 도포, 스케일링(5·6학년), 구강보건 교육 등 구강질환 예방서비스를 제공한다.

울주군보건소는 이 외에도 영화초까지 총 4개교의 학교구강보건실을 운영해 예방 위주의 구강건강 관리를 하고, 바른 양치질 교육을 제공해 학생들의 구강건강 향상에 힘쓰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울주군보건소 건강증진팀(052-204-2724)으로 문의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울산소식]S-OIL 생산직 신입사원 목도해변 정화활동 등

기사등록 2024/09/04 16:35:55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