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리♥' 문지인, 발달장애 동생과 첫 여행…"부모는 28년 만 '육퇴'"

기사등록 2024/08/26 00:00:00

[서울=뉴시스] '동상이몽2'. (사진 = SBS TV 제공) 2024.08.2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동상이몽2'. (사진 = SBS TV 제공) 2024.08.25.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결혼 3개월 차'인 개그맨 김기리·배우 문지인의 특별한 일상이 공개된다.

문지인은 26일 오후 10시10분 방송하는 SBS TV 예능물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가족의 안타까운 사연을 고백한다.

지난 방송에서 '발달 장애' 남동생의 결혼식 화동으로 주목 받은 문지인·김기리 부부는 이날 방송에서 "부모님이 발달 장애 동생과 한시도 떨어져 본 적이 없다"며 28년 동안 육아에 매진할 수밖에 없었던 부모님의 사연을 공개한다.

김기리는 장인·장모에게 '28년만 육퇴'를 선사한다. 김기리 덕에 자유 시간을 얻게 된 장인, 장모의 역대급 리액션에 문지인이 당황했을 정도였다는 후문이다 .

문지인은 또한 '발달 장애' 남동생과 생애 첫 여행을 떠난다. 곧이어 남동생의 돌발행동에 "정오가 이런 적은 처음"이라며 '누나' 문지인은 진땀을 흘리느라 바빴다. 위기 상황이 극으로 달하자 결국 문지인은 "우리끼리 절대 못 한다"며 중도 하차 선언까지 한다.

반면 김기리는 처남과의 첫 여행에 특별 손님을 초대했다. 김기리의 찐친이자 대세 개그맨 임우일이 그 주인공이다. 그는 '20년 지기' 김기리의 결혼식장에서 폭풍 오열을 해 주목 받았다.

제작진은 "그런데 부부의 여행에 동행하게 된 임우일이 내내 '김기리 아내' 문지인을 질투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당황케 만들었다"면서 "그는 문지인의 눈길을 피하는 건 물론, 대화까지 거부하며 문지인을 한껏 경계하며 '김기리 쟁탈전'을 벌인다"고 예고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김기리♥' 문지인, 발달장애 동생과 첫 여행…"부모는 28년 만 '육퇴'"

기사등록 2024/08/26 00:00:00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