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여행용품 시리즈도 나왔다…파우치·안전용품 등 50여종 '다양'

기사등록 2024/08/14 10:16:08

[서울=뉴시스]아성다이소, '여행용품 시리즈' 출시.2024.08.14.(사진=아성다이소 제공)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아성다이소, '여행용품 시리즈' 출시.2024.08.14.(사진=아성다이소 제공)[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이준호 기자 =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여행용품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여행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시원하고 컬러풀한 색상과 호텔 벨보이 컨셉의 캐릭터, 호텔 타이포그래피를 활용한 상품들로 구성해 파우치·안전용품·여행소품 등 5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작은 짐부터 큰 짐까지 다양한 크기를 아우르는 파우치를 준비했다.

'여행 일회용 파우치 공병'은 호텔 어메니티처럼 세련된 디자인의 타이포그래피와 슬림한 파우치 형태가 눈길을 끄는 일회용 공병이다.

'여행 메쉬 카드 케이스 겸 파우치'는 가볍고 콤팩트해 카드부터 립스틱, 무선 이어폰 등 작은 물건을 넣고 다니기 좋으며, 그물 형태의 메쉬망이라 내용물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상단에 고리가 있어 가방이나 벨트에 걸어 보조용 파우치로 사용하기에 알맞다.

'여행용 폴더블 숄더백'은 접이식 디자인으로 납작하게 접어 휴대용 파우치에 보관할 수 있다.

쇼핑할 때나 간단한 짐을 옮길 때, 캐리어의 공간이 부족할 때 유용하다.

크기는 작지만, 여행 감성은 풍성한 키링도 마련했다.

'여름 마름모 모양 키링'은 호텔에 도착해 데스크에서 키를 받는 순간의 설렘을 담은 키링으로 방번호와 호텔 이름, 차분한 색상으로 디자인해 여행지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여행지 분위기를 자아낸다.

빈티지한 호텔이 연상되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만능 키링 동전 지갑'은 탄력 있는 고무 재질로, 입구를 누르면 안쪽에 조그만 공간이 생겨나 동전이나 영수증, 반려동물용 배변 봉투 등을 넣어 활용하기 좋다.

분실이나 전자 태그로 인한 사고, 도난 등을 방지해주는 안전용품도 구성했다.

부드럽고 말랑말랑한 직사각형 '캐릭터 네임택'은 호텔리어 토끼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눈에 띈다.

고급 호텔 카드 키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의 'RFID 차단 카드 케이스'는 각종 스캔을 막아주는 전자 태그 방지 기능이 있어 해킹 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

여행 중 스마트폰, 카메라 등의 분실 위험을 줄여주는 '여행 끈 조임 안전 스트랩'은 단단한 로프형 매듭으로 쉽게 끊어지지 않고, 조임끈이 있어 손목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

이외에도 쾌적한 여행을 도와주는 상품들을 기획했다.

화사한 컬러와 스트라이프 패턴의 '목쿠션 안대 세트'는 앞쪽 똑딱 버튼으로 잠가두면 흘러내릴 걱정이 없으며, 커버를 분리 세탁할 수 있어 위생적이다.

밴드형 안대는 신축성이 있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보기만 해도 시원한 스트라이프 디자인의 '여행용 손잡이 신발 파우치'는 구멍이 송송 뚫린 메쉬망으로 손잡이가 달려있어 기내 고리에 걸어두거나 이동 시 들고 다니며 사용하기 좋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다이소 여행용품 시리즈도 나왔다…파우치·안전용품 등 50여종 '다양'

기사등록 2024/08/14 10:16:08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