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 최대 75% 할인
11번가, 늦은 휴가 인파 겨냥 '물놀이 용품' 기획전
G마켓·옥션, '최대 76% 할인' 키즈 브랜드 할인전 선봬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쿠팡, 11번가등 이커머스 업체들이 여름 막바지 할인전에 나선다. 쿠팡은 에어컨 등 가전 제품 할인전을 선보이며, 11번가는 늦은 휴가 인파를 겨냥해 물놀이 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G마켓은 키즈 브랜드를 최대 76% 할인하며, SSG닷컴은 고당도 '영남 홍망고'의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쿠팡, 가전제품·SK-II 할인전 진행
기획전에 참여하는 대표 브랜드는 삼성전자, 쿠첸 등으로, 에어컨·선풍기·제습기·TV·세탁기·게이밍 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선보인다.
또 오는 11일까지 글로벌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SK-II(에스케이투)의 로켓력셔리에 신규 입점을 기념해 럭키박스, 샘플 증정 및 추가 캐시적립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다음달 8일까지 SK-II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럭키박스를 한정수량 선착순 증정하며, SK-II에서 뽑는 '베스트3' 제품을 구매하면 피테라 에센스·클리어로션·마스크 등 최대 8만 6천원 상당의 샘플 5종을 제공한다.
와우회원이라면 구매금액의 10%를 쿠팡캐시로 적립할 수 있다. 단 일 최대 적립 한도는 15만원이다.
11번가, 늦은 휴가 인파 겨냥한 '물놀이 용품' 기획전
최근 폭염이 지속되는 가운데, 11번가는 오는 11일까지 아직 여름 휴가를 떠나지 못한 고객들을 겨냥한 물놀이용품 할인 기획전을 오는 11일까지 실시한다.
레노마·아레나·베스트웨이·레이지비·메이리앤·이츠라이프 등 인기 브랜드 총 10곳의 대표 제품들이 참여하는 행사로, 11번가는 기획전 상품에 최대 40% 할인혜택과 5% '추가할인'(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00원)을 제공한다.
대표제품은 ▲'레노마 성인 래쉬가드' ▲'아레나 수영복' ▲'베스트웨이 에어풀장' ▲'이츠라이프 수영용품'(스노클링 마스크·암튜브) 등이다.
G마켓·옥션, 키즈 브랜드 최대 76% 할인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8일까지 '베이비·키즈 페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더블하트 ▲아토팜 ▲레고 ▲블루독패밀리 ▲이랜드글로벌 ▲크록스코리아 등 인기 키즈 브랜드 제품을 최대 76%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무한정 제공한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1000원 중복쿠폰'을 ID당 하루 1회 추가 지급한다.
데일리 특가 상품 코너에서는 사이트 별로 매일 달라지는 '24시간 한정 특가' 상품을 소개하고, G마켓의 '슈퍼딜'과 옥션의 '올킬' 코너에서도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출산·육아 ▲장난감·완구 ▲유아동의류 ▲유아동신발·잡화 등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SSG닷컴, 영광 홍망고 예약판매 "40% 할인"
SSG닷컴은 오는 11일까지 프리미엄 식품관 '미식관'에서 '영광 홍망고' 기획 상품을 예약 판매한다.
프리미엄 홍망고 세트는 전남 영광에서 최초로 홍망고를 재배한 박민호 생산자의 16브릭스(brix) 이상 고당도 홍망고 6개입으로 구성됐다.
85%이상 완숙된 상태로 생산해 망고 특유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으며 평균 500g 내외의 상위 5% 이내 고품질 대과로만 선별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40% 사전 예약 할인을 적용해 15만원이며 200세트만 소진시까지 한정 판매한다.
상품은 오는 14일부터 산지서 전국으로 택배 배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