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박혜정 역도 중계 시청률 1위 하겠다"

기사등록 2024/08/09 15:06:13

[서울=뉴시스] KBS 2TV 예능물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가 11일 오후 4시 40분 방송된다. (사진=KBS 제공) 2024.08.0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KBS 2TV 예능물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가 11일 오후 4시 40분 방송된다. (사진=KBS 제공) 2024.08.09.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혜원 인턴 기자 = 방송인 전현무가 올림픽 역도로 캐스터에 도전한다.

9일 KBS에 따르면 전현무가 캐스터로 임하는 올림픽 역도 경기가 오는 11일 예능물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 본 방송 직후 이어서 방송된다.

특히 이번 KBS 역도 경기 중계는 지상파 3사 중 유일한 현지 중계다. KBS는 안방극장에 더욱 생생한 현장을 전하기 위해 경기장 주변에 올림픽 방송 부스까지 설립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역도 중계에 세간의 관심이 쏠리는 이유는 사전에 중계 계획이 없던 역도 경기를 위해 전현무가 발 벗고 나섰기 때문이다. 전현무가 역도 경기 캐스터로 나서자 배성재 SBS 아나운서가 역도 경기 중계 캐스터로 나서, 11일 펼쳐지는 역도 경기 중계가 이번 파리 올림픽에서 가장 치열한 경쟁으로 부상됐다.

특히 김민경이 여성 코미디언 가운데 처음으로 2024 파리 올림픽 사격 경기 중계 해설 위원으로 나서 시청자 눈높이에서 던진 질문으로 공감을 샀던 바 있다. 이에 파리 올림픽 중계 피날레를 장식할 역도 중계를 맡은 전현무의 진행에 관심이 쏠린다.

전현무는 프랑스 파리 입성과 함께 "KBS 스포츠의 희망 전현무가 드디어 파리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사격에서 김민경 해설 위원이 좋은 성적을 냈다고 들었습니다. 시청률도 잘 나왔고. 그 좋은 기운을 받아서 저 전현무도 박혜정 선수 역도 중계 시청률 1위로 보답하겠습니다"라는 당찬 소감을 전했다.

그는 "오직 KBS만 현지 중계를 하는 만큼 타사에서 볼 수 없는 생동감 넘치는 중계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자부했다. 이어 이배영 해설 위원 또한 "현지 역도 중계는 나도 처음”이라며 남다른 감회를 전했다.

뿐만 아니라 개그맨 박명수도 대한민국 국민을 대표해 전현무에 이어 프랑스 파리에 입성했다. '역도 요정' 박혜정을 위해 금빛 응원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사당귀' 제작진은 "비인기 종목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응원하기 위해 시작한 프로젝트인 만큼 선수들이 끝까지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하는 모습을 관심 두고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11일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된다. 전현무가 캐스터로 나선 역도 경기는 같은날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전현무 "박혜정 역도 중계 시청률 1위 하겠다"

기사등록 2024/08/09 15:06:13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