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는 언제나 대표님 편"…민희진, '다니엘 손편지' 공개

기사등록 2024/08/01 10:50:42

[인천=뉴시스] 김혜진 기자 = 그룹 뉴진스 다니엘이 21일 오후 인천 중구 인스파이어아레나 리조트에서 열린 2024 SBS가요대전 서머 블루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7.21. jini@newsis.com
[인천=뉴시스] 김혜진 기자 = 그룹 뉴진스 다니엘이 21일 오후 인천 중구 인스파이어아레나 리조트에서 열린 2024 SBS가요대전 서머 블루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7.21.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자신이 총괄 프로듀서를 맡은 그룹 '뉴진스' 멤버 다니엘이 자신에게 쓴 손편지를 공개했다.

민 대표가 7월3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올린 편지에서 다니엘은 "사랑하는 대표님! 다니(다니엘 애칭)에요!"라는 인사로 시작한 글을 시작했다.

그러면서 "짧았지만 길었던 이 2년 동안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 7년(표준전속계약서 계약 기간)에 겪을 모든 일들이 이미 일어난 느낌도 있어요. 액땜인건가?"라고 썼다.

또한 "저희를 온 힘으로 지켜주며 보살펴준 우리 대표님, 저희의 엄마이자 정말 멋진 워리어(Warrior) 같으세요. 매일 하루가 대표님 덕분에 더 밝고 행복해요. 대표님 사랑합니다"라고 했다.

무엇보다 "매일매일 저도 모르는 아주 많은 힘듦을 겪으실 텐데, 저희 앞에서는 늘 사랑 넘치는 모습만 보여주실 때 마음이 많이 아프고 찡해요. 저희는 언제나 대표님의 편인 거 아시죠? 대표님은 저의 가족이니까요"라고 강조했다.

특히 "대표님이 필요하실 땐 언제나 대표님을 향해 달려갈 거예요. 어떤 길을 선택하더라도 대표님과 함께하고 싶어요. 많은 도움이 안 되더라도 힘드실 땐 대표님 곁에 있어주고 싶어요"라는 점을 분명히 했다.
[서울=뉴시스] 뉴진스 다니엘이 소속사 어도어 민희진 대표에게 쓴 자필 편지. (사진 = 인스타그램 캡처) 2024.08.0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뉴진스 다니엘이 소속사 어도어 민희진 대표에게 쓴 자필 편지. (사진 = 인스타그램 캡처) 2024.08.01.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뉴진스는 지난 2022년 7월 데뷔 이래 신드롬을 일으켰다. 하지만 지난 4월 '어도어의 경영권을 민 대표가 탈취하려 한다'고 하이브가 주장한 이후 양 측은 갈등을 빚고 있다. 하이브는 어도어 지분 80%를 보유한 모회사다.

양 측은 공방 과정 중에 사적 카카오톡 등을 놓고 폭로전을 벌였다. 하이브는 민 대표를 배임 혐의로 경찰에 고발했다. 민 대표는 하이브 경영진 다섯 명을 업무방해, 명예훼손 등 혐의로 고소했다. 하이브는 이에 대해 무고로 맞대응하겠다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뉴진스는 언제나 대표님 편"…민희진, '다니엘 손편지' 공개

기사등록 2024/08/01 10:50:42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