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호 무학 회장, 경남농협과 함안 도천마을서 봉사활동

기사등록 2024/07/31 11:40:28

600만 원 상당 상비약세트도 전달

[창원=뉴시스] 최재호(왼쪽) 무학 회장이 지난 30일 경남 함안군 산인면 도천마을에서 '안전한 마을 가꾸기' 봉사활동을 한 후 허대양 함안부군수에게 상비약품 꾸러미 세트를 기탁하고 있다.(사진=무학 제공)2024.07.31. photo@newsis.com
[창원=뉴시스] 최재호(왼쪽) 무학 회장이 지난 30일 경남 함안군 산인면 도천마을에서 '안전한 마을 가꾸기' 봉사활동을 한 후 허대양 함안부군수에게 상비약품 꾸러미 세트를 기탁하고 있다.(사진=무학 제공)2024.07.31. [email protected]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 경남 창원 종합주류업체 ㈜무학은 경남농협과 함께 지난 30일 함안군 산인면 도천마을 일대에서 '안전한 마을 가꾸기' 봉사 활동을 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 활동은 지역 주민의 안전을 증진하고 생활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재호 무학 회장과 조근수 경남농협 본부장, 허대양 함안군부 군수, 정희숙 경상남도자원봉사센터장, 자원봉사자 등 40여 명이 참석해 600만 원 상당의 상비약세트 제작 전달, 어두운 밤길을 밝혀줄 벽등 설치 등 활동을 진행했다.

최재호 회장은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상생하기 위해 다양한 협력 기관과 힘을 모으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사회 구성원들과 힘을 모아 도움이 필요한 곳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무학과 경남농협은 상생협력 협약에 따라 매년 농업인에게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농기계 순회수리, 영농철 일손돕기, 취약계층 주거개선 지원 등 다양한 봉사 활동을 해오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button by close ad
button by close ad

최재호 무학 회장, 경남농협과 함안 도천마을서 봉사활동

기사등록 2024/07/31 11:40:28 최초수정

이시간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