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자 상품 대규모 특별할인 판매전
우수한 경기도자 상품을 1000~5만원에
[수원=뉴시스] 이병희 기자 = 한국도자재단이 '산더미 우리 그릇전' 판매전에 참가할 업체를 다음달 9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28일 한국도자재단에 따르면 '산더미 우리 그릇전'은 '2024경기도자비엔날레' 개최를 기념해 열리는 행사다. 경기도자 상품 대규모 특별 할인 판매전이다. 생활 식기·화분·차도구 등 우수한 경기도자 상품을 최소 1000원에서 최대 5만원까지 최저가 수준의 균일가로 판매한다.
경기도 도예 업체에는 재고 소진 기회를, 도민에게는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그릇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그릇전은 9월14일부터 10월20일까지 여주도자세상 도자쇼핑몰 일원에서 열린다.
참가 자격은 사업장 소재지가 경기도이면서 '도예가 등록제' 도예인 또는 여주도자세상 도자쇼핑몰 입점 업체로 모두 50곳을 선착순 모집한다.
신청은 입점 신청서와 입점 상품 목록을 작성해 전자우편 또는 한국도자재단 사업본부 도자산업팀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모집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국도자재단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문의 사항은 한국도자재단 도자산업팀으로 전화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최문환 한국도자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판매전을 통해 우수한 상품성을 가진 경기도 도예업체의 판로 지원을 강화하는 등 도예인의 경쟁력을 높이고 나아가 재단이 도자산업의 유통 거점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2024경기도자비엔날레'는 9월6일부터 10월20일까지 45일 동안 이천·여주·광주를 중심으로 경기도 곳곳에서 개최된다. 입장권 사전 예매는 9월5일까지 네이버 예약, 티켓링크 등 온라인에서 가능하며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